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진 여행 중 마량에 있는

카페 헤일로 가봤지요.

따뜻한 차한잔씩 해주시고요~

남편이랑 단둘이 데이트.ㅎㅎㅎ

카페 분위기 괜찮더라고요.

특히 2층이 좋았어요.

바다도 보이고요.

나는 카라멜 마끼아또 호로록~

남편은? 뭐더라.

 

 

 

 

 

 

 

 

 

 

 

 

 

 

 

 

이얼~~ 맛있는 거 많다.

개인적인 호기심에

죄다 하나씩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으나.ㅎㅎ

그냥 넘어가줌.차만 마셔줌.

 

 

 

 

 

 

 

 

 

 

 

강진 마량 카페 헤일로 메뉴 이 정도~

버블티 아니면 캐러멜 마끼아또 

대한모는 둘 중에 하나입니다.

무조건 말이죠.ㅎㅎ

 

 

 

 

 

 

 

 

 

 

 

 

 

 

 

 

 

 

강진 마량 카페 헤일로

분위기 좋은 카페~~

1~2층으로 되어 있고요.

바다가 보이는 뷰하며 카페 내부 깔끔쓰 합니다.

 

 

 

 

 

 

 

 

 

 

 

 

 

 

 

 

 

 

 

 

 

카페 헤일로 내부 샤랄라~~~

나름 예쁘게 잘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그냥 우연히 지나는 길에 가본 곳인데

완전 잘 들어왔어. 하면서 따뜻한 차 한잔씩 해주고 나왔지요.

 

 

 

 

 

 

 

 

 

 

 

 

 

 

 

 

 

 

 

 

 

 

 

 

 

1층에서 주문 후 

2층으로 올라와서는 

구경질 중.ㅎㅎㅎ

우리 말고도 다른 부부 한쌍도 오셨더라고요.

강진 카페 헤일로 나름 인기쟁이??

 

 

 

 

 

 

 

 

 

 

 

 

 

 

 

 

 

 

 

 

 

이러고 바다가 보여요.

여긴 강진 마량에 위치한

카페니 까요.ㅎㅎㅎ

요즘 들어서 화요일마다 

날씨가 구려서는 슬픈 대한모입니다.ㅠㅠ

 

 

 

 

 

 

 

 

 

 

 

 

 

 

 

 

 

 

 

 

 

 

 

저기 섬이 보이네요.

새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고요.

그것도 신기했었어.

근데 무슨 새지?

이름을 모르겠네요.

아마도 저 섬에 새들이 둥지를 틀고 살고 있는 듯 한?

 

 

 

 

 

 

 

 

 

 

 

 

 

 

 

 

남편이랑 강진 마량 카페 헤일로 왔어요.

아놔~같이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아쉽다. 남편.ㅎㅎ

 

 

 

 

 

 

 

 

 

 

 

 

 

 

 

 

 

 

 

 

남편 꺼는 라테?

내 거는 캐러멜 마끼아또.

이날 가발샵 휴무여서는

강진으로 여행을 왔었거든요.

힘들게 강진 이곳저곳을 돌아다녀서는

필히 커피를 마셔줘야 했어요.ㅎㅎ

 

 

 

 

 

 

 

 

 

 

 

 

 

 

 

 

 

 

 

 

강진 마량 카페 헤일로

매장 내부 아기자기 예쁘다.

카페 화장실도 깔끔쓰~~~

사용함에 불편함 없고요.

 

 

 

 

 

 

 

 

 

 

 

 

 

 

 

 

 

 

 

 

 

 

적당하게 달달한 게 딱 내 취향~

캐러멜 마끼아또는 사랑입니다.ㅎㅎㅎ

 

 

 

 

 

 

 

 

 

 

 

 

 

 

 

 

 

 

 

강진 마량 카페 헤일로 분위기 좋았어요.

바다가 보여서는 차 마시는 기분 팍팍 팍~~

 

 

 

 

 

 

 

 

 

 

 

 

 

 

 

 

 

 

 

 

 

 

남편이랑 단둘이 강진 여행
강진 마량 카페 헤일로에서
차 한잔의 여유를~~
분위기 괜찮고 깔끔하더라고요.
카페 헤일로 2층 분위기 좋았어요.
카페 2층에서 바다고 보이고요.

1~2층 다다 괜춤.ㅎㅎㅎ

분위기 좋아서는 차한잔 마셔주기 좋은 카페.

 

 

 

 

 

 

 

 

 

 

 

 

 

 

 

 

 

 

 

#강진마량#강진카페

#강진분위기좋은카페

#카페헤일로#강진

#목포#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