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날 저녁은 엄마표 

참치마요 주먹밥으로 당첨~~

일단은 재료 한번 살펴볼까요.

참치캔 큰 거 한 개, 잡곡밥 세공기, 마요네즈 조금,

참깨, 참기름, 소금이 필요합니다.ㅎㅎ

만들기도 정말 간단하고요.

만들어서 바로 먹기도 좋아요.

 

 

 

 

 

 

 

 

 

 

 

 

 

 

 

 

 

 

 

 

 

대한모는 항상 잡곡밥을

먹기 때문에 주먹밥을 만들 때도 

잡곡밥으로 만들었습니다.ㅎㅎㅎ

잡곡밥으로 참치마요 주먹밥

만들어서 먹어도 괜찮아요.

잡곡밥에는 소금 간 살짝에 참기름도 넣어주시고요.

참깨도 팍팍 뿌려 줍니다.

 

 

 

 

참치 큰 거 한 개에다가

집에서 밥 먹을 때 사용하는

수저로 3스푼 넣어주었고요.

참깨는 그냥 내 마음대로 듬뿍듬뿍~

팍팍 넣어줬어요.

참 쉽지요~ㅎㅎㅎ

 

 

 

 

 

 

 

 

 

 

 

 

 

 

 

 

 

 

 

 

 

 

참치마요가 많이 남아서는

밥을 또 양념해서는

참치마요 주먹밥을 또 만들었다죠.ㅎ

잡곡밥 세공기로 만든 주먹밥

총 8개가 나왔다죠.ㅎㅎㅎ

대한이네는 애들이 많으니까

이 정도는 한꺼번에 만들어줘야 합니다.

 

 

 

 

 

 

 

 

 

 

 

 

 

 

 

 

 

 

 

 

 

 

각각 두 개씩 냠냠~

저녁으로 먹었다는 거.

맛있다고 하면서 우찌나 잘 먹어주던지.

아기새들이 모이를 맛있게 먹는 귀여운 모습.ㅎㅎ

사랑스러운 내아 강아지들.^^

 

 

 

 

 

 

 

 

 

 

 

 

 

 

 

 

 

 

 

한꺼번에 너무 만들어버린

참치마요 주먹밥 남은 건 냉장고에 넣어두기.

다음날 아침에 먹어주는 걸로.ㅎㅎ

대한모는 다이어트 중인지라.

저녁은 간단하게 먹었거든요.

그래서 주먹밥이 남았어요.

이날 큰아들은 군대 동기들 만나러

대구로 떠났었다죠.ㅠㅠ

아들아 넌 엄마가 다음에 만들어주게.ㅎ

 

 

 

 

 

 

 

 

 

 

 

 

 

 

 

 

 

 

 

 

 

대한모가 만드는 참치마요 주먹밥이지요.
애들이 맛있다고 난리 난리도 아니었다며~
이 맛에 대한모 요리하나 봄.ㅎㅎ
집에서 휘리릭 뚝딱하고 만들지요.
참치마요 주먹밥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초간단 이 이요.
재료도 손쉽게 구할 수 있고요.
참치캔, 마요네즈. 집밥, 소금, 참깨만
있음 뚝딱하고 만들 수가 있지요.
여러분들도 집에서
입맛 없을 때 참치마요네즈 주먹밥
만들어 보세요~~^^

특히 아이들이 엄청 좋아라 해줌.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