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날은 바람을 동반한 음흉스러운 비가 내렸던 날입니당~

목포는 바닷가라 그런지 바람이 엄청 시럽게 많이로 불어용~ㅠ

 

 

 

 

작년에 강풍을 동반한 장마철에...

개업식때 들어온 화분들 전부다 아작 나블공~^^;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구래서 저리 꽁꽁 묶어 놨어용~ㅎㅎ

 

 

 

 

너무 지름길로 가셨다~대한모님.ㅎㅎ

저희 매장에 방문 하시는 고객님들은 모두~고객카드를 작성 하십니다.

배우삘~~~나시는 두분 것두 외쿡사람...

두눈을 멀뚱멀뚱 깜빡 거리시며 들어 오십니다.

 

 

 

 

우연히 지나 가시다가 방문 하신 관계로~~

이미 예약을 하신 고객님의 머리 손질이 있어서리.^^

이리 밖에서 담배를 피시고 계셨습니다.

나 완전 소심하게 매장 안에서 찰칵~

올~~나름 잘 나왔음.^^;;(자기 만족중인 나~~ㅎㅎ)

 

 

 

 

우리 집에 오신 손님께는 항상 따뜻한 맥심양과 쿠키를 대접하는 대한모 입니당~

ㅎㅎ외쿡~~분들이라 맥심양을 거부하심 어쩌나 내심 걱정 했는데~

이리 깔끔히 드셔 주셨습니다.^^

 

우즈베키스탄 고객님께서는 저희와 인연이 아니였나봐요~ㅠㅠ

우리 가발샵이 피부과 인줄 아시공 들어 오신듯...

여 기 써~~머 리도 씸나요??이러십니다.

 

우즈베키스탄은 아직 가발에 대한 인식이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잘생긴 외쿡 고객님 원장님 명함과 함께 바로 안뇽~했습니다.하하하

완전 아쉽.^^

 

 

 

요런거 하나 착용 하심 인물 나실것 같던데~ㅎㅎ

1호 외쿡 고객님 모셔보나 했드만 쓩~날라 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