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곳은 가발스타일 매장입니다~~

이분은 누규~??

 

 

 

 

신랑신부 십자수 대한모가 맹근거임.ㅎㅎ

 

쪼~~기 시계 옆에 있는 통유리 보이시죠~~~~

소파에 앉아 계시던 건장하신 남성 고객님께서 훅~~일어 나시면서 바로 꽈당에 코피 살짝 보여주시고요~

괜찮다고 안아프시다공~~ㅠㅠ

(그 고객님 몸이 완전 헤비급 이셨는디...)

대한모 어찌나 미안스럽던지...

 

어처케 인테리어를 쪼따구로 해놨갖고~~

 

구래서 원장님께서 특단의 조치를 취하셨습니다.

아주 맑고 투명한 통유리양 변신 대작전~빠밤~~~ㅎㅎ

어때요?? 변신 성공인가요??^^

 

 

 

 

 

투명한 통유리 양의 변신은 무죄~유죄??

고객님 코피 터쓴께 유죄~ㅎㅎ

명칭을 잘 몰라서리~^^;;

시트지라고 해야 하나요?

고걸 붙혀서 투명한 통유리 양의 존재를 알렸습니다.

(ㅎㅎ나도 나와븟따~~)

 

 

 

 

이짝은 남은 시트지로 걍 심심해서 작업 했습니당~~

너두 투명한 통유리~난 대한모야~ㅎㅎ

 

 

 

 

어떤가요??괜춤 한가요~~^^

 

 

 

 

숨막히게 했던 원인은 따로 있었다죠잉~하하하

이건 여러분과 나만의 비밀~약속~

 

 

 

 

내손에 시트지?코팅지? 있다~~

저걸 전부다 통유리에 부착 했다죠잉~

 

저희 남편은 성격이 한시도 가만히 있질 못하시는 분인지라~~

뭐든 일거리를 만들어 하십니다.

 

이날두 고객님이 뜸한 시간대를 골라 작업을 하셨다죠.ㅎㅎ

 

응접실과 매장통로에 위치한 투명한 통유리에 시트지를 붙이는 작업~

 

통유리 전체에 분무기를 이용해 물을 분사합니다.

그 위에 적당한 간격으로 시트지를 붙이공~

밀칼로 쭈~욱 밀어주심 끝~

 

간단하고 쉽다다~ㅎㅎㅎ

구래두 나름 힘들어용.^^;

 

은근 분위기 있고 좋아 보이더라구요~

투명한 통유리에 시트지를 예쁜 모양으로 오려서

붙이면 분위기 완전 좋을것 같아요.

여러분도 도~~저~~언.

(나능 나비나 하트 모양으로 붙이고 싶었는디~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