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인닭발 우리 김사장 소개로 알게된 

닭발 맛집이지요.

이번에 세번째 방문 이었다는거.

진짜 자꾸자꾸 생각이 나는 그런 집입니다.

닭발이 너무 맛있어서요.

술한잔 마시고 싶을때도 생각나는집~

 

 

 

 

 

 

 

 

 

 

 

 

 

 

 

 

 

 

 

 

 

 

미인닭발에서 우린 항상 세트메뉴를 주문한다죠.

여자 2명이서 먹을건디.ㅎ

아니다.울남편도 오니까는 이정도는 시켜줘야지.

완전 푸짐하다못해 상다리가 부러지겠어요.

 

 

 

 

 

 

 

 

 

 

 

 

 

 

 

 

 

 

 

 

 

 

 

미인닭발 삼호 닭발맛집

우린 세트7 주문했지요.

통닭발+왕계란찜+주먹밥+국물닭발 이게 바로 세트7

주먹밥은 본인이 직접 만들어서 먹어줘야함.

나능 친구가 맛있게 만들어줬음.ㅎㅎㅎ

 

 

 

 

 

 

 

 

 

 

 

 

 

 

 

 

기본으로 나와주는거 오이,과자,어묵국물

메인 나올때까지 이걸로 버티기.ㅎㅎ

근데 금방 나와버림.

 

 

 

 

 

 

 

 

 

 

 

 

 

 

 

 

 

 

 

 

 

 

 

나는 테라 일병을

친구는 쿨피스를~~~

친구는 운전을 해야 하니까.

나는 남편이 데릴러 왔으니까는 괜춤.ㅎㅎ

닭발에는 술이 정답입니다.

 

 

 

 

 

 

 

 

 

 

 

 

 

 

 

 

 

 

 

 

 

 

 

 

삼호 닭발 맛집 

미인닭발 메뉴 보시죠.

 

 

 

 

 

 

 

 

 

 

 

 

 

 

 

 

 

 

 

 

 

 

 

 

영암 삼호에 위치한 미인닭발
세번째 방문이당.
술안주로 짱이지.
식사하게에도 괜찮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너무 맛있다는거지.
통닭발,국물닭발이 끝내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