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구하당조마루감자탕 자리에 수대기감이 오픈 했더라고요.

그래서 삼남매 데리고 다녀 왔습니다.

큰아들 휴가 나왔을때~ㅎ

우리 가족은 다섯명인지라 

2명,3명 이라고 나눠서 테이블에 착석했고요.

한쪽은 감자탕 다른 한쪽은 대패삼겹살 

이러고 주문해줬습니다.

 

 

 

 

 

 

 

 

 

 

 

 

 

 

 

 

 

 

 

 

짜잔~~우리 테이블은 감자탕 입니다.

음~맛있다.먹을만하다.

딱 술안주구나.

그리고 밥반찬으로도 괜찮았어요.

 

 

 

 

 

 

 

 

 

 

 

 

 

 

 

 

 

 

 

 

기본찬은 이정도 나와주십니다.

나름 골고루 먹을만 했고요.

은근 기본찬 종류가 많은듯.

 

 

 

 

 

 

 

 

 

 

 

 

 

 

 

 

 

 

 

 

 

대패삼겹살 팀은 고기 굽기에 열을 올리시고요.

배추김치,콩나물까지 넣어서 더더욱 맛나더라고요.

대패삼겹살+김치+콩나물 함께 상추쌈 해줌 꿀맛~~~~

아놔~먹고 싶다.

술도 땡기고.ㅎㅎㅎ

 

 

 

 

 

 

 

 

 

 

 

 

 

 

 

 

 

 

 

 

 

 

 

요거요거 은근 별미 더라고요.

수대기감 음식 맛 괜찮다.

오이무침에 오징어를 넣었는데 진짜 궁합이 잘 맞더라고요.

같은 오씨구나.ㅎㅎㅎ

 

 

 

 

 

 

 

 

 

 

 

 

 

 

 

 

 

 

 

대패삼겹살,감자탕이 맛있는집

수대기감 메뉴 살펴 봅니다.

왕계란말이 맛있겠다.ㅎㅎ

 

 

 

 

 

 

 

 

 

 

 

 

 

 

 

 

 

 

대패삼겹살 상추쌈 냠냠~

맛있다.먹을만하다.

시원한 맥주를 부르는구나.ㅎㅎㅎ

 

 

 

 

 

 

 

 

 

 

 

 

 

 

 

 

 

목포 대패삼겹살,감자탕이 맛있는 집

수대기감(수상한 대패&기발한 감자탕)

 

 

 

 

 

 

 

 

 

 

 

 

 

 

 

 

 

 

수대기감 다녀왔어요.
대패삼겹살이랑 감자탕이 맛있는 집입니다.
밥 먹기도 좋고 술 마시기도 괜찮은 곳
수 대기 감 아이들 데리고 종종 갈 것 같아요.
대패랑 감자탕 맛있게 잘 먹고 왔거든요.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재방문할라고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