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린 오로지 갈비만 먹었음.ㅎㅎ

비지는 죄다 잘라서 버려버리고요.

살고기만 냠냠 해주었습니다.

비지는 정말 싫으다.싫어.

무튼 갈비가 꿀맛이던걸요.

양도 푸짐하게 무한리필이 가능하고요.

이용시간은 100분으로 정해져 있더라고요.

 

 

 

 

 

 

 

 

 

 

 

 

 

 

 

 

 

 

 

 

우리가 자리를 잡자마자 기본 이정도 나와주시고요.

다 먹으면 이것도 리필 가능~

본인이 알아서 가져다 먹을수 있습니다.

상추도 마찬가지고요.

 

 

 

고기는 직원분 불러서 받을수 있고요.

 

 

 

 

 

 

 

 

 

 

 

 

 

 

맛있게 잘 구워서 냠냠 먹어주면 되지요.

숯불에 구워서 먹으니까는 고기가 더더더 맛있는듯.ㅎㅎㅎ

우린 오로지 갈비만 먹었음.

비지는 죄다 잘라서 버려버리고요

살고기만 냠냠 해주었습니다

비지는 정말 싫으다.싫어

무튼 갈비가 꿀맛이던걸요

양도 푸짐하게 무한리필이 가능하고요

이용시간은 100분으로 정해져 있더라고요

 

 

 

 

 

 

 

 

 

 

 

 

 

 

 

 

 

 

 

 

이날 상추쌈을 얼마나 많이 했던지~ㅎ

상추도 엄청 싱싱하고 맛있더라고요.

고기랑 상추가 아주 좋았어.

 

 

 

 

 

 

 

 

 

 

 

 

 

 

 

 

 

 

 

 

푸짐한 한상~~~

갈비는 사랑입니다.ㅎㅎㅎ

마요네즈에 부비부비한 옥수수도 나왔었는디.

그것도 맛있었음.

 

 

 

 

 

 

 

 

 

 

 

 

 

 

 

 

 

 

 

 

꼬기랑 떡이랑 같이 구워 먹기~~

너무 맛있잖아.

떡을 숯불에 구워서 먹었더니 완전 맛있더라고요.

이런 맛은 처음이야.ㅎㅎㅎ

 

 

 

 

 

 

 

 

 

 

 

 

 

 

 

 

 

 

 

 

 

 

 

 

깔끔하게 잘 먹었다.

우린 고기를 한번 더~리필을 했고요.

완전 배불리 잘 먹고 나왔습니다.

고기도 맛있고요.

고기,밥,음료 각종 채소도 무한리필~~~

너무 좋더라고요.

요즘 같은 불경기에 말이죠.ㅎㅎㅎ

 

 

 

 

 

 

 

 

 

 

 

 

 

 

 

 

 

 

 

 

 

 

목포 명륜진사갈비 가봤는데 괜찮았어요.
고기가 먹을만 하더라고요.
무한리필이라서 부담 없이 먹을만했어요.
시간은 100분 이용 가능하고요.
갈비 먹을 때 항상 가는 곳이 있는데
하필이면 휴무여서 급하게
명륜 진사 갈비 갔었거든요.
먹을만해요.^^
고기 많이 드시는 분들께 강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