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군에 있는 아들 녀석에게 스텐컵 보냈을 때

함께 보내준 실리콘 컵 뚜껑이지요.

컵이 있음 뚜껑은 필수 필수~ㅎㅎ

겨울에는 내용물이 최대한 식지 않게

평상시에는 컵 안에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뚜껑 필요합니다.

 

 

 

 

 

 

 

 

 

 

 

 

 

 

 

 

 

 

 

 

색상은 진 그레이 그리고 너무 귀여운 모양

고양이 귀 모양입니다.

초특급 깜찍이죠. 아들이 군에서 잘 사용하고 있겠지.ㅎㅎ

전화하면서 만날 물어본다는 게 깜빡깜빡 하지요.

 

 

 

 

 

 

 

 

 

 

 

 

 

 

 

 

 

 

 

 

 

실리콘이라서 가볍고 세척하기 편하고요.

스텐컵에 살며시 올려 두기만 해도 간지 나겠죠?ㅎ

너무 귀여워. 내가 봐도 진정.ㅎㅎㅎ

거참 탐나는 물건일쎄~

 

 

실리콘 컵 뚜껑 앞뒤~

 

 

 

 

 

 

 

 

 

 

 

 

 

 

 

 

 

 

 

 

사이즈 딱이다.

스텐컵에 딱 맞춤 컵 뚜껑입니다.

색상도 나름 잘 맞고요.

군인 아들이 사용하기 괜찮겠지요.

 

 

 

 

 

 

 

 

 

 

 

 

 

 

 

 

 

 

귀엽고 깜찍한 실리콘 컵 뚜껑 고양이~~
군인 아들 선물 스텐컵 뚜껑으로
사용하라고 보내줬습니다.
색상은 그레이 컵이랑 완전 찰떡이다.
컵도 컵 뚜껑도 아들이랑 같이 골랐어요.^^♥
맘에 든다고 귀엽다 하면서 선택했지요.
세척하기도 편해. 사용하기도 편해~편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