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안 가볼만한 곳 또 발견입니다.

자은도 무한의 다리라고요.

너무 아름다운 거 있죠.

무인도 사이를 걸어 보아요.

일몰시간에 방문하는 거 강추합니다.

해가 질 때 너무 아름다워요.

 

 

 

 

 

 

 

 

 

 

 

 

 

 

 

 

천사섬 신안 자은도 무한의 다리 다녀오다.

남편이랑 단둘이~~~

가볍게 산책하기 딱 좋아요.

 

 

 

 

 

 

 

 

 

 

 

 

 

 

 

 

 

 

 

 

 

 

 

 

 

 

 

 

 

 

 

 

 

 

 

 

7월에 다녀왔었는데

요기서 캠핑하시는 분들도 꽤 있으시더라고요.

바닷가에서 물놀이하시는 분들도 있으신 것 같고요?

 

 

 

 

 

 

 

 

 

 

 

 

 

 

 

 

 

 

 

이날 우리 부부 무한의 다리 위에서

사진 많이도 찍었네요.

경치가 너무 좋아서요.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어요.

남는 건 사진뿐 입니다.ㅎ

 

 

 

 

 

 

 

무한의 다리 위에서 파노라마로 찍어봄.

 

 

 

 

 

 

 

 

 

 

 

 

 

 

 

 

 

물이 빠져서 새들이 물고기 사 냥 중.ㅎ

이것도 엄청 신기하던걸요.

 

 

 

 

 

 

 

 

 

 

 

 

 

 

 

 

 

우린 해가 쨍~할 때 들어가기 시작했고요.

양산은 필수입니다.

햇살이 어마어마하거든요.

무한의 다리 들어갈 때는 햇빛 쨍쨍

나올 때는 시원했어요.

해가 졌거든요.ㅎㅎㅎ

 

 

 

 

 

 

 

 

 

 

 

 

 

 

 

 

 

 

무인도 사이를 걷다.

무한의 다리를 건너다.

바다 위를 걷는 거죠.

너무 좋아요.

 

 

 

 

 

 

 

 

 

 

 

 

 

 

 

 

 

신안 자은도 무한의 다리는 사계절에

필히 가보고 싶은 곳~~~

여름에 다녀왔으니까요.

이번에 또 조만간 다녀와야겠어요.

가을이니까요.

 

 

 

 

 

 

 

 

 

 

 

 

 

 

 

 

 

 

 

 

 

 

 

 

 

 

 

 

 

 

 

 

 

 

시원한 바닷바람 솔솔 불어와주시고요.

경치는 또 왜 이리도 아름답고 멋진 건지.

안 와봤음 굉장히 후회스러울 뻔했다니까요.

남편 추천으로 오게 된 것 입니다.

 

 

 

 

 

 

 

 

 

 

 

 

 

 

 

 

이러고 아름다운 곳에 왔는데

사진을 필수죠.

특히 인물사진은 많이 찍어줘야 합니다.

신안 자은도 무한의 다리 너무나 아름다워요.

 

 

 

 

 

 

 

 

 

 

 

 

 

 

 

 

무한의 다리 건널 때 바람 조심 또 조심하기.

바닥에 보니까는 모자, 우산 많이 떨어져 있더라고요.

우린 필히 조심했습니다.ㅎㅎㅎ

 

 

 

 

 

 

 

 

 

 

 

 

 

 

 

 

남편쓰~~ 많이 피곤해 보이시는.

가발샵 쉬는 날 남편이랑 단둘이 데이트.

신안 둘러보기.^^

요즘 완전 많이 자상스러워지신 남편님.

 

 

 

 

 

 

 

 

 

 

 

 

 

 

 

 

 

해가 넘어간다~~~

해 잡기 놀이 중.ㅎㅎ

초점이 안 맞았네요.

 

 

 

 

 

 

 

 

 

 

 

 

 

 

 

 

 

 

 

 

 

 

 

대한모 화난 거 아님.

기분 굉장히 좋은 상태임.ㅎㅎㅎㅎㅎㅎㅎ

신안 자은도 가볼만한 곳
무한의 다리 건너 보세요.
너무 아름다워요.
무인도 사이를 걷다.
일몰시간에 건너기 강추~~~^^
한번 건너보면 자꾸자꾸 또 가고 싶어 지는 곳

신안 자은도 무한의 다리 라지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