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에서 강진 계곡 괜찮은 곳 추천해요.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은곳 월출산 경포대~~

너무 좋아. 입장료 없지. 주차비도 없지.

그냥 무료야. 무료~

 

 

 

 

 

 

 

 

 

 

 

 

 

 

 

 

 

 

 

 

입구 쪽에서 산으로 조금만 올라가도

계곡물이 가득가득~~

수심도 딱 적당해서요.

아이들이 놀기 좋아요.

 

 

 

 

 

 

 

 

 

 

 

 

 

 

 

 

 

 

 

 

계곡은 이래서 참 좋아.

나무가 있어서요.

그늘 똬~그래서 정말 시원하지요.

물속에 들어가면 춥기까지.ㅎㅎ

그래도 괜찮아. 괜찮아.

등산로가 있으니까요.

추우면 가볍게 산책 후 다시 또 물속으로 풍덩하면 되지요.

 

 

 

 

 

 

 

 

 

 

 

 

 

 

 

 

 

 

 

 

 

 

오~~ 산속에서 비둘기도 발견이요.

그리고 바위가 바위가 어마 어마 합니다.

월출산 바위산답게 다양한 바위 구경 가능하지요.ㅎㅎㅎ

 

 

 

 

 

 

 

 

 

 

 

 

 

 

 

 

 

 

 

 

 

시원한 계곡물에 발 담그고 기분 좋아져서는

저러고 계시는 남편님이십니다.ㅎㅎㅎ

이젠 본인이 알아서 사진 찍을 때

저러고 설정샷을 연출하신다죠.^^;

 

 

 

 

 

 

 

 

 

 

 

 

 

 

 

 

 

 

 

너무 좋아하시네요.

 

아이보다 아빠가 더 신나셨음.ㅎㅎㅎ

 

월출산 국립공원이라서요.

 

취사 안됩니다.

 

먹을 거 필히 집에서 만들어서 싸가는 걸로.

 

 

 

 

 

 

 

 

 

 

 

 

 

 

 

 

 

 

 

 

 

뭔 일로 앞쪽으로 나가주심.ㅎ

 

만날 내 뒤에서 사진을 찍더니만.

 

이날은 또 내 생각을 엄청 하셨습니다.

 

본인이 앞쪽에서 찍겠다고.^^

 

 

 

내가 사진도 많이 찍어주고요.

 

남편 좋아?ㅎㅎㅎ

 

 

 

 

 

 

 

 

 

 

 

 

 

 

 

 

 

 

 

 

강진 월출산 경포대 계곡 가면요.

 

물놀이 가능하고요.

 

나비, 비둘기, 새우, 물고기도 구경 가능하지요.

 

완전 아이들 취향저격인 장소~~~

 

사람 없지 조용하지 간단하게 물놀이하기 좋지.

 

 

 

 

 

 

 

 

 

 

 

 

 

 

 

 

 

 

 

 

짜잔~~ 남편이 새우도 잡아서 보여줌.

 

물속에 새우가 살고 있어요.

 

물이 깨끗해요.

 

물고기도 많음 많음.ㅎㅎㅎ

 

새우는 사진 찍고 살려줬습니다.

 

 

 

 

 

 

 

 

 

 

 

 

 

 

 

 

 

 

 

 

주차장에 화장실 있어요.

 

화장실 깔끔합니다.

 

물놀이 후 젖은 옷은 화장실에서 해결~~~

 

 

 

 

 

 

 

 

 

 

 

 

 

 

 

 

 

 

 

 

목포에서 강진 쪽으로 계곡 찾으신다면

 

요기 요기 월출산 경포대 추천해요.

 

입구 쪽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계곡이 많아요.

 

우린 비 온 뒤 다녀왔거든요.

 

그래서 그가 아래쪽에도 물이 많더라고요.

 

 

 

 

 

 

 

 

 

 

 

 

 

 

 

 

 

 

 

 

물놀이 신나게 해 주고요.

 

저녁은 목포에서 냠냠~~

 

홍콩대 반점에서 짜장면이랑 탕수육, 짬뽕 먹어줌.

 

따님께서 필히 짜장면이 드시고 싶다 하셨거든요. 이날.ㅎ

 

 

 

 

 

 

 

 

 

 

 

 

 

 

 

 

 

 

 

 

나 새우다. 여기 있다.

 

우리가 살려준 새우임.ㅎㅎㅎ

목포에서 강진 월출산 경포대 계곡 다녀왔지요.
너무 좋아. 입장료, 주차료 무상에~~ 현재까지는.
물 깨끗하고 산속이라서 공기도 좋고요.
단 모기 조심해야 함.ㅎㅎㅎ
여름에는 어딜 가든 모기약 필수로 챙겨야죠.
아 그리고 사람 없고 조용해서도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