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자렌지에 넣어서 라면,계란찜 만들어서 먹어요.

완전 간단해요.글고 디게 편함.ㅎㅎㅎ

라면 면빨이 얼마나 쫄깃하게요~

아이들이 가스렌지 사용하면 불안불안

그래서 이엄마가 준비했어.

코멕스 렌지타임 전자렌지 전용 용기야.

 

 

 

 

 

 

 

 

 

 

 

 

주방용품전문점에서 구입한거

코멕스 렌지타임 6.500원에 구입 했어요.

완전 유용하게 사용중~

 

 

 

 

 

 

 

 

 

 

 

 

 

 

 

 

용기 두껑 위쪽에 창문이 있어요.

전자렌지에 넣어서 음식을 만들때

창문은 필히 열어두기.

 

 

 

 

 

 

 

 

 

 

 

 

 

 

 

 

 

 

 

전자렌지 전용 용기 코멕스 렌지타임

울동네 주방용품전문점에서 구입했어요.

남편이 사오셨지요.

이런건 또 우찌 알고.ㅎㅎㅎ

 

 

 

 

 

 

 

 

 

 

 

 

 

 

 

 

물 조금 많이 넣어주기.

대한모는 올래가 라면을 끓일때

물을 많이 넣는편이라서요.

싱겁게 먹는걸 좋아합니다.

 

 

 

 

 

 

 

 

 

 

 

 

 

면빨이 쫄깃쫄깃해요.

그냥 시원하게 먹을라구

라면만 넣어서 만들었다는거.

파도 넣고 계란도 넣어서 먹어두 되지요.

 

 

 

 

 

 

 

 

 

 

 

 

어린 아이들도 전자렌지에 돌려서

라면,계란찜 만들어서 먹을수 있다는거.

완전 간단하거든요.

전자렌지 용기 코멕스 렌지타임.

 

 

코멕스 렌지타임에 간편하게

라면이랑 계란찜 만들어서 먹지요.

전자렌지에 돌리기만 하면 요리가 뚝딱 되지요.

너무 잘 산것 같아요.?

애들도 간편하게 만들어서 먹을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