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라만 보아도 좋다.

너는 진짜 진짜 사랑스럽구나~라고

생각이 드는 그런 거 바로 수국 꽃입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가발샵에 수국 꽃이 활짝 피었어요.

울 원장님께서 수국이를 5개씩이나 사 오셨다죠.^^

참말로 이 뽀요.

 

 

 

 

 

 

 

 

 

 

 

 

 

 

 

 

 

 

 

 

 

 

 

 

 

알록알록 다양한 색상으로

예쁘게 꽃을 피우는 수국 수국~~

참 기분 좋아지게 하는 그런 묘한 매력이 있는 녀석.

울 아파트 화단에도 수국이 있는데

매년 출퇴근길에 보기만 해도 좋았거든요.

근데 이러고 가발샵에서 만날 보게 되었어요.

내 싸랑 수국 수국을요.

 

 

 

 

 

 

 

 

 

 

 

 

 

 

 

 

 

 

 

 

 

 

 

 

 

 

 

 

 

그냥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그런 존재 바로바로 수국 꽃~~

너는 사랑이다.수국아.

아프지 말고 쑥쑥 예쁘게 커주라.

 

 

 

 

 

 

 

 

 

 

 

 

 

 

 

 

 

 

 

 

 

 

 

 

 

 

 

 

 

 

목포 가발 좋은 가발 스타일 대한이네 가발

원장님 취미 식물 키우기.

이번엔 수국 너로 정했다.

많이 많이 키워서 시골에 수국 밭을 만들 거임.ㅎㅎㅎㅎ

 

 

 

 

 

 

 

 

 

 

 

 

 

 

 

 

 

 

 

 

 

 

 

 

 

가발샵에 수국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쭉~~ ing 중입니다.ㅎㅎㅎ

어쩜 어쩜 하루가 다르게 꽃들이 피는지.

아기 키우는 것처럼 행복 행복.

그리고 너무 사랑스럽지요.

 

 

 

 

 

 

 

 

 

 

 

 

 

 

 

 

 

 

 

 

 

 

 

 

가발샵 고객님께서 꽃 농원을 하시거든요.

박원장 님께서 직접 그곳에서 사 오셨어요.

수국 꽃을 엄청 애정 하는 대한모~~

너무 좋아요. 아름 아름답다.ㅎㅎㅎ

 

 

울 박원장 님 취미가 식물 키우기~

 

이신지라 매년 요로고 초록이를

 

사 오십니다.ㅎㅎㅎ

 

이번엔 수국 수국~~~

 

너무 예뻐요.

 

파랑 분홍 보라 수국 꽃이 매장 안에 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