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녀공용 검정색 크로스백 가볍고 특이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거~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가격이 디게 착해요.착해.

가격이 저렴한 가방 입니다.

그냥 무심한듯 착~착용하기 괜찮은 가방인듯해요.

만날 착용하고 있다는거.






























야밤에 혼자서 가방 메고 셀카질중 입니다.ㅎㅎㅎ

식구들은 전부다 방에서 주무시는중.

대한모 정말이지 뭣하는 짓이뉘.

걍 착샷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런짓을 했습니다.ㅎ

 




























검정색 크로스백 입니다.

그냥 이상태만 보면 완전 허접해~보일수 있으나.

요가방의 매력은 악세사리를 투명 주머니안에 넣었을때

필히 빛을 발하게 되는것 같아요.

 









과일 모양 쫀쫀이들 입니다.

사과,딸기,파인애플 글고 사탕브로찌까정.

개~간지 나는 녀석들 이지요.

내가 요것들 보고는 바로 구입한 가방.ㅎㅎ

 







































가방끈 그냥 흐물흐물한 재질에 어깨에 사선으로 착용하면

넘나 편안한거 있죠.아무 느낌 없는 그런 편안함을 맛볼수사 있었어요.

딱딱 재질 아니고 흐물흐물해서는 디게 편했음.ㅎㅎㅎ

 
























검정색 크로스백 이런 상태에서 보믄 꼭 일수가방 같은 느낌이.ㅎ

근디 절대 아닙니다.

개간지나는 그런 가방 귀엽고 깜찍한 그런 녀석이징.

남녀커플이 함께 착용해두 손색이 없을것 같은 그런 가방~

검정색이랑 흰색 있거든요.

전 검정색으로 초딩딸은 흰색으로 찜했어요.

우리는 엄청엄청 서로 사랑하는 사이라서요.

엄마랑 딸이 함께 커플 가방으로.ㅎㅎㅎ

 

 
































아놔~이녀석 혼내고 싶넹.

요런 포인트는 또 어디서 배운거임.ㅎ

지퍼 부분에 포인트로다가 노랑노란 병아리색으로.@@

요런거 애정합니다.생각지도 못했던 깜찍이 발견이지요.

검정색 가방에 노랑색 우째요.너무 예쁘잖아요.

 





























작지도 크지도 않고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우찌 보면 가방이 은근 작아 보일지도 모르겠지만

은근 물건이 많이 들어가요.

핸드폰에 지갑에 화장품에 메모지에 이것저것들~

근데 너무 많이 넣어줌 어깨 빠집니다요.ㅎ

 





























요요요 투명주머니 간지 난다.간지 나블어.

쪼기에 쫀쫀이 사과,딸기,파인애플 넣어줌 가방이 더더더 간지 나지욤.

글고 윗쪽 부분에는 사탕 모양 브로찌 착~

넘나 완벽한 가방으로 변신 가능해요.

 



























검정색 크로스백 약간은 촌스러워 보일수도 있었는디.

이녀석들이 가방을 살렸쓔~~ㅎㅎㅎ

아줌마 취향저격에 초딩딸 취향저격 입니다.

 




































 




























나또 착샷.ㅎㅎㅎ

오른쪽 왼쪽 양쪽으로 착용해주기.

양쪽 다 편해요.편해~완전~~~

암만봐도 맘에 든다.들어.

 



























 

가격 착하지 가방 디게 예쁘지

글고 디게 특이하지~~

검정색 크로스백 여자 여성 가방

아니다.남녀 공용 가방 추천해욤.??

가방이랑 함께 딸려온거 악세사리 진짜 넘나 귀엽고

사랑스럽지요.맘에 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