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북 정읍 가볼만한곳 구절초테마공원

필히 구절초축제 기간에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우린 가발샵 쉬는날이랑 날짜가 안맞아서요.

축제가 끝난후에 다녀 왔었거든요.

구절초가 시들시들.ㅠㅠ

그래두 좋았어요.






























구절초 테마공원 드디어 와보다.

항상 이웃님 블에서 눈팅만 하다가 실물 영접 했지요.

우찌나 좋던지요.공기 너무 좋아.

축제가 끝났어도 평일인데 사람 많았~

 

 
























진짜진짜 다다 좋았었는데.

딱 한가지 꽃이 죄다 시들.ㅠ

축제기간에 왔었음 얼마나 좋았을까~하며

열심히 둘러 봤지요.

 

 
























그래두 예쁘게 피어 있었던 꽃들~

이것만으로두 만족 합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ㅎ

전북 정읍 구절초 테마공원 가면 힐링힐링 받고 오지요.

 

 

































그냥 남들 처럼 쉬는날 편히 쉬면서

여유있게 살면 얼마나 좋을까낭~~

요런 꽃축제에도 축제 기간에 딱 맞쳐서 구경도 하고요.ㅎ

일이 뭔지...

 

 길바닥에 구절초 그림 똬~

요것두 이뽀.완전 그냥.ㅎㅎㅎ






























날씨 너무 좋았던날~~

가발샵 휴무일 화요일.ㅎㅎㅎ

예전에는 쉬는날만 되면 비오고 눈내리고 춥고 덥고 그랬었는데.

요즘은 날씨가 너무 좋은거 있죠.하늘이 도왔음.

 



























전북 정읍 구절초 테마공원 요거요거 완전 히트다.히트~

만날 사진으로만 눈팅하다가 진짜 내눈으로 볼줄이야.ㅎㅎㅎ

이러고 증거사진도 찍어주고요.

논위에 벼를 심어서는 그림을 그려놨어요.글씨도 써주고요.

그림이랑 글씨는 아마도 검정벼를 심지 않았나~생각해봅니다.

예술 작품이 따로 없어요.

 

 




























정읍 가볼만한곳 구절초테마공원 우리도 다녀왔다.

산속에 구절초가 한가득이예요.

너무 예뻐요.아름다워요.

 

 





























우리 전북 정읍 구철초테마공원 다녀 왔어요.증거샷~

모자 착용후 벗고 사진 찍어서는 이마 부분에 자국이가.ㅎ

완전 웃김.웃김.

 

 





























목포에서 전북 정읍 구절초 테마공원까지는

약간은 멀지만~~~

여행 온 보람이 있었어요.

안가보신분들 필히 가보셔야해요.

우리나라도 예쁘고 아름다운곳 너무 많은디.

죽기전에 죄다 가볼수 있을지.ㅎ

 

 

























구절초뿐만 아니라 요러고 예쁜 보라색 꽃도 있구요.

공기 너무 좋고 경치도 짱이고~

힐링 됩니다.전북 정읍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해요.

특히 축제기간에 다녀오시길.

 






















 

전북 정읍 구절초 테마파크 다녀왔어요.

구절초축제 기간은 아니였지만~

그래두 너무 좋았어요.

풍경 좋으고 공기 좋으고요.

진정 가볼만 합니다.

축제기간에 가보시길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