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담양 여행~~~가발샵 휴무일 화요일에 다녀온곳

담양 관광 명소죠.죽녹원 되겠습니다.

요기는 죽녹원 맞은편에 위치한곳 주차는 요기에~

그리고는 길건너편으로 이동을 했지요.

요날의 주목적지는 아니였지만.

안가봤음 후회할뻔 했어요.

너무 좋았음.ㅎㅎㅎ
























그냥 사방이 아름답고 멋지다.라는 말 밖에는.ㅎ

아무곳에서나 사진을 찍어줘두 너무 예뻐요.

날씨도 좋아서는 요날 짱 이었어요.

하늘이 너무 예쁘죠~

 

 























매표소에 들러서 입장권 발급 받고요.

어른 2명 가격도 착하죠.

죽녹원 내부 완전 은근 넓어요.

우린 다음 목적지가 있었기에.

그냥 가볍게 둘러보고 나왔다는거.

 

 


























담양 죽녹원 왔으니까요.

사진은 많이많이 찍어줘야죠.

남는건 사진뿐~~~

그나저나 죽녹원 너무 좋더만요.

한번쯤 가볼만해요.담양 가볼만한곳 죽녹원 필히 추천할게요.

 



























남자도 사진 찍어주기.

남는건 사진 밖에 없으니까요.

기억은 금방 나이 먹음 사라질꺼니까.ㅠ

웃프네요.ㅎㅎㅎㅎ

 























오~높은곳에 올라가서 밖을 내려다 보니 이러고 풍경이 똬~

너무 예쁘다.아름답다.힐링 제대로 되었어요.

죽녹원 강추~~~담양 가볼만한곳 입니다.

 

 























대나무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시원하고 공기도 좋으고요.

그냥 눈으로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그런거 아시쥬~

 


























대나무로 만든 그네에도 앉아 보고요.

요거 대박 물건인거 있죠.

디게 편하고 너무 좋고요.

집에 하나 들이고 싶을 정도로 완전 탐났음.ㅎㅎㅎ

 

 



























대나무 침대도 참 좋으다.좋아.

낮잠 자는중.ㅎ

남편님께서 너무 좋으다고 피곤이 풀리는것 같다고 하셨음.

나능 차마 못누워봄.치마를 입었으니까욤.

 

 
























당신의 뱃살은 표준 입니까?

이런거 꼭 있드만.ㅎ

만날 보는거지만 또 만날 해본다.우린.ㅎㅎㅎㅎ

인간은 참 단순해~단순해.

 

 



























담양 죽녹원 필수코스중 하나~

팬더곰 조형물이 있는 이곳.

폭포 있는곳으로 가심 나옵니다.

어떤 젊은 아버님께서 우리한테 물어 봤는디.

첨엔 우리도 몰랐기에.

미안합니다.못가르쳐줘서요.^^;

 

 



























 

담양 죽녹원 가볼만해요.

공기도 좋고 대나무 초록초록 하고요.

사람도 디게 많이 오더만요.

담양 관광객들 필수 코스 입니다.

죽녹원 필히 가보시길~

담양 관광 명소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