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요~예뻐예뻐.

글고 블링블링햇.ㅎㅎㅎ

아들 녀석이 사준 30대 엄마 생일 선물.@@

어머나~~넘나 이뿌잖앙.

모 함께 가서 직접 고르긴 했지만.^^;

큐빅 팍팍 리본 헤어핀.

너므 맘에 들어블엇.

사계절 무난하게 착용 가능한 포인트 핀.ㅎㅎㅎ












손안에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에

앙증 맞아랏.ㅎㅎㅎ

이리 뵈어두 머리카락이 꽤 들어 간다며.














요러고 짜잔~

착용샷.ㅎㅎㅎ

포인트로 딱인그야.

헤어핀 하나만 잘 구입해두

쭉~~~굉장히 오래 사용하기에.

아들이 사준 엄마선물 리본큐빅 머리핀.













큐빅이 큐빅이 어마어마하게 박힌.ㅎ

요런 핀은 큐빅이 생명이징.암만.

조심조심 잘 사용중이라는거.아직까지는~

리본모양이 가장 무난햇.












머리숱이 많아서리 헤어핀

항시 필요한 대한모~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글고 의상에 따라 달라지는.ㅎ

근디 이건 어디에나 잘 어울려.











보면 볼수록 이뿌다.

고급지고잉~

아들이 사준거라서 더 그러한가.ㅎㅎ

나 아들 바보 엄마여.







고딩 아들 녀석이 사준

30대 엄마 생일 선물

큐빅 리본 헤어핀.^^

너무 맘에 들어요.너무 예뻐요.ㅎㅎ

아들 내년에두 부탁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