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봄 느낌 물씬~느껴지는 립스틱.

사용하기에두 참 좋아용.ㅎㅎㅎ

비욘드끄여~~

립 클레용.ㅎㅎ

립스틱이지요.

사용하기 참 편해욧.

글고 색도 곱구요.

요거 꾸준히 쭉~사용하고는

벌써 다 사용한.ㅠ

언능 또 사야겠어요.











핑크랑 투명투명~

투명은 입술에 발라줌 블링블링.

핑크는 걍 강력함.ㅎ

이둘을 함께 사용해줌 환상~


비욘드 러블리 업 립 크레용

#2발랄달달 데이트

#7물들일래,네마음










핑크랑 투명 함께 사용할라구~

두개 동시에 구입했지요.

봄봄하네용.ㅎㅎㅎ








입술에 비욘드 립 크레용 립스틱

사용전후~~

확연한 차이를 보이시는 입술님.^^

제품 사용해줌 생동감 팍팍~

살아나는 느낌.ㅎ












너랑너랑 함께 사용해주께~

니들 딱 단짝이드라.ㅎ

입술이 촉촉 블링블링 해진당.





봄기운 물씬 느껴지는

비욘드 립 크레용 립스틱.

색상도 다양다양~~

내 취향에 맞는 제품 팍팍 담아오기.

그리고는 사용해주기.ㅎㅎㅎ

니가 참 맘에 들더라.나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