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넘나 편안하고 허리를 딱 잡아주는게

참 좋으다.좋앙~잘 구입한것 같으다.^^

몸에 착 달라 붙는 레깅스 운동복 바지

좋은걸루 들인듯한.ㅎ

케이스위스 꺼야요.

세일가로 고득템~~

운동할때 활동하기 편안한걸루 입어줘야

운동도 더더더 잘 되지용.ㅎㅎㅎ









앞뒤 어디 하나 부족함이 없는 스타일.ㅎ

ㅅ색상도 맘에 들구요.

만날 검정검정 한것만 사입었는디~

요번엔 진회색에 보라보라~가 포인트.












안감도 안심~

피부에 닿았을시 거부감 읍따.ㅎ

재질 또한 괜춤괜춤~

세탁후에두 그 모양 그대로 유지 되는.

글고 허벅지에 착 달라 붙어서는 내 몸매를 보정해주는

스타일의 레깅스 운동복 바지라는거.ㅎㅎ

케이스위스 애정하게 될것 같오.











사이즈는 요걸루~

청바지 입을때 사이즈 말씀 드렸더니만.

요걸루 매장 직원분께서 주시더란.












몸에 착~느낌 좋은 운동복 바지.

은근 몸매 보정도 되는것 같오.

매장에서 입어 보고 구입했기에~

더 만족스럽그만.ㅎㅎ











허리 밴드 부분 특히 맘에 들엇.

뱃살을 착 잡아주는.ㅎ

아오~~내 스타일의 레깅스 운동복 바지그낭.

입었을시 다리도 훨~더 날씬해뵈이는 현상까정.@@

(건 나의 착각일까낭?ㅎ)












요건 또 매장 직원분께서 친히 챙겨주신

사은품~~~케이스위스 양말.ㅎ

운동복 바지랑 깔맞춤.^^










운동할때 꼭 필요한 바지~

ㄹ레깅스 특히나 필요하징.

가볍게 간편하게 입기 딱 좋기에.

글고 세탁 할때두 뚝딱 곰방 할수 있오.









운동할때 필수품~

레깅스 바지.ㅎ

요건 케이스위스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고 구입한그야.

것두 세일가에.ㅎㅎㅎ

득템득템 고~~득템이그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