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우~휴대하기 딱 좋은 향수야.

넘나 괜춤한 선물 받은듯.ㅎㅎㅎ

 

 이니스프리 우수회원 선물~~

요번엔 향수다요.

새해맞이 선물.ㅎㅎㅎ

아담 사이즈라서 휴대하기에두 굿.

향도 괜춤하고요.

기분 좋은 선물 받았어요.

 

 

 

 

 

 

 

 

 

 

 

 

 

 

 

 

 어머나~아주 작은 향수도

이리 고급진 상자안에 넣어서 주다뉘.

신경쓴 티가 팍팍 느껴지는그낭.ㅎ

 

 

 

 

 

 

 

 

 

 

 

 

 

 

 

 

 이니스프리 우수회원 새해맞이 선물 향수

이안에 있돠~~~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초록 그린티 정수를 담았다다다.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오 드 뚜왈렛

손목에 칙칙 살며시 뿌려준후

요기저기에 발라주기.

 

 

 

 

 

 

 

 

 

 

 

 

 

 

 

 

 

 

 

 증정용 12ml 아담아담한.ㅎ

걍 휴대하기 좋은 향수인걸루.

칙칙 뿌려주라~~~

 

 

 

 

 

 

 

 

 

 

 

 

 

 

 

 

 

 향수 새해맞이 선물로 받은거~

이니스프리 우수회원의 혜택이란.ㅎㅎ

요러고 달달하고 달콤한.

아유~좋으다.

 

 

 

 

 

 향 나름 괜춤하고요.

나름 맘에드는 선물~

더 그린티 오 드 뜨왈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