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쁜컵이당.올~오나전 좋으다.좋앙.

마지막 하나 남은거 득템.ㅎㅎ

 

 울 가발샵에서는 항상 맥심 커피를 구비해~

두는지라.ㅎ요번에 업어온 녀석에게 있었던 증점품이.

아요~넘나 좋은거 아닌가.ㅎㅎㅎ

건 바로바로 폴란 세라미카 도자기 머그컵 2세트.

옴뫄~뭐 이런 고급진 증정품을 주신다냐.@@

예쁜 컵이당.넘나~~~~

 

 

 

 

 

 

 

 

 

 

 

 

 

 

 

알록달록 화려 돋는그낭.

꽃이 활짝활짝 피었다.피었오.

어쩜 이러고 고급지냐.

글고 넘나 짱짱해블어.

깨질 염려 없겠다잉.

 

 

 

 

 

 

 

 

 

 

 

 

 

 

 

 

 

 

폴란 세라미카 머그컵 2세트.

가발샵에서 사용중이야.

내가내가 무진장 사용하고 팠으나~~

울 고객님들께 이 영광을.ㅎㅎ

예쁘고 좋은건 함께 노놔 써야 합니당.

 

 

 

 

 

 

 

 

 

 

 

 

 

 

 

 

 

컵이 무진장 짱짱하기에~

전자렌지에두 사용가능.ㅎ

꽃모양이 넘나 이뿌당.

사랑스럽고 예쁜 컵.^^

 

 

 

 

 

 

 

 

 

 

 

 

 

 

 

 

 

 

 

너랑 나랑 커플컵으로두 괜춤하겠다.

고급진게 작품이 따로 없그낭.

맥심커피 증정품 폴란 세라미카 도자기 머그컵 2개.

최고로 좋다.그간 받았던 선물중에서~

 

 

 

 

 

 

 

 

 

 

 

 

 

 

 

 

 

 

 

좋은 원두,좋은 커피

맥심 커피 이지용.ㅎ

아유~증정품도 짱 좋은거.

 

 

 

 

 

 

 

 

 

 

 

 

 

 

 

 

 

손잡이 부분에두 꽃이 활짝 피었다잉~

어쩜어쩜 넘 이뿌잖앙.

요기다 커피 마실맛 팍팍 나겠지.

 

 

 

 

 

예쁘고 고급진 컵~~~

증정품으로 받았지요.

폴란 세라미카 도자기 머그컵 2세트.

약간은 무거운감 있지만.

넘나 예뻐서 그냥 마냥 좋으다.좋앙.

가발샵에서 잘 사용중에 있습니당.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