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순천 동서네 갔다가~

얻어온그야.ㅎㅎㅎㅎ

 

 착학 가격에 맛도 괜춤한 더케이크~

크리스마스케익으로 딱인.ㅎ

순천 동서가 울 귀요미 삼남매 주라고 챙겨 주었지요.

순천 케이크전문점에서 10.000원에 구입했다고 하더란요.

가격이 넘나 착해착해.

냠냠 맛있게 잘 먹었다는거.

 

 

 

 

 

 

 

 

 

 

 

 

 

 

한입 냠냠~하고는

쭉~~~먹어 주었다는거.ㅎ

왜 이리 달달한게 땡기냐요.

살찔라고요.

나이 하나 더 먹은것두 서러운디.

살찜 아오~

 

 

 

 

 

 

 

 

 

 

 

 

 

 

 

 

글해두 맛난거는 필히 먹어줘야지.

열심히 맛나게 먹고는 열심히 또 운동하믄 되는겨.ㅎ

이러고 맛난걸 왜 안먹어.

순천 케이크전문점 더케이크

생크림케익이야요.

착한 가격에 만원이라는게 믿을수가 읍따.@@

 

 

 

 

 

 

 

 

 

 

 

 

 

 

 

목포는 왜 없는그야.

아띠 아깝따잉.ㅎ

이러고 맛있고 착하믄 나 만날

케이크 사묵을것인디.

 

 

 

 

 

 

 

 

 

 

 

 

 

 

 

 

 

 

빵도 보들부들하고잉.

적당히 달달한게 아오~

또 먹고 싶어지는.ㅎㅎㅎㅎ

 

 

 

 

 

 

 

 

 

 

 

 

 

 

 

 

 

착한 가격을 자랑하믄서

맛고 괜춤한 순천 케이크전문점

더케이크 생크림케익

울동서 덕분에 맛나게 잘 먹었지요.

목포에는 읍는그야.ㅎ

 

 

 

 

 

 

 

 

 

 

 

 

 

 

요날 치킨도 먹었쓰요.

자담치킨 닭다리 로다가.

나는야 위 대한 사람이당.ㅎㅎㅎㅎ

 

 

 

 

 

 

 

 

 

 

 

 

 

산타할배 모양 크리스마스케익~~

오 ㅐ 이리 달달한게 땡기는지 몰라.

나이 한살 더 먹어두 그래그래.ㅎ

 

 

 

 

 

 

맛난거 많이 먹고 행복해지자.ㅎ

글고 운동도 더더더 많이 하고잉.

아놔~또 더 먹고 싶다.

 

 

동서 애들이랑 맛나게 잘 먹었오.

탱큐탱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