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먹으믄 먹을수록

더더더 맛있고 생각나는거~

 

중독성 무진장 강한 빵이야요.ㅎ

목포 빵 맛집이지요.

구시내에 위치한 콜롬방제과 라구요.

요날은 구시내에 볼일이 있어서~~

간김에 빵집 들러서 새우바게뜨 4개 사왔다는거.

으미~또 먹고 싶은그.

이미 죄다 먹어 버렸기에.

 

 

 

 

 

 

 

 

 

 

 

 

 

 

 

 

새우바게뜨 4줄이 대한모의 집에 나란히 나란히~

있었었지용.ㅎㅎ

중독성 무진장 강해강햇.

자꾸만 생각나는게 우쩔우쩔.

 

 

 

 

 

 

 

 

 

 

 

 

 

 

 

 

 

 

일인 일 새우바게뜨 뜯어 주는걸루.ㅎ

나능 울꼬맹이랑 노놔 먹기.

바게뜨라서 울 꼬맹이가 먹기 불편한 진실이.

글해두 넘나 맛나게 잘 뜯어 먹어주는.

 

 

 

 

 

 

 

 

 

 

 

 

 

 

 

 

 

 

생크림 케익 전문점

목포 빵 맛집 콜롬방제과

전남 목포시 무안동 1번지

061-244-0885

061-243-2161~3

꼭 먹고픈디.

그냥 방문하믄 못 먹을수도 있는 사태가.

선주문 예약도 가능하니께~전화 해주는걸루.ㅎ

 

 

 

 

 

 

 

 

 

 

 

 

 

 

허걱~넘나 맛나게 뜯어 드신당.

울남푠님 왜 이러신뎅.ㅎ

 

 

 

 

 

 

 

 

 

 

 

 

 

 

 

 

느끼함 없고~

고소한것두 같구~

이게이게 뜯어 먹는 맛이 남다르단 말이쥐.

이맛에 새우바게뜨 찾는듯.ㅎㅎ

 

 

 

 

 

 

대한이네는 목포 빵 맛집인

콜롬방제과에서 맛난 빵 종종 사묵는당.ㅎㅎㅎ

구시내라서 자주로는 못 간다는거~

그게 젤 슬포.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