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밥만 맛있는거 아니죠~

다른것두 맛나요.맛나잉.

냠냠~맛있겠다.

아오~~맛나게 잘 먹었지.ㅎㅎㅎ

요긴 내가 완전 애정하는 콩나물국밥 맛있는집.

콩시미라고 하지용.ㅎㅎ

나 솔직히 국에 밥 말아서 먹는거 완전 별로라

생각하는 사람인디.

요기 국밥은 넘나 맛나서리~~~

먹으믄 먹을수록 중독성 완전 강해서는.ㅎ

만날 수시로 찾게 되는.

요번에 가격도 확~~내렸다는 소문 듣고 또 달려 갔었지요.

어머나~~이 가격에 정말 이리도 맛나도 되는거임?

3.800원 넘나 착한 가격이잖애.ㅎㅎ












요건 4.800원~

내용물이 약간 다른.

글해두 둘다 맛나다는거.

으긍 먹고 나믄 속도 편안하고 기운 펄펄.

가발샵 일 끝내고 저녁으로 간단하게 냠냠하기 딱 좋아요.

글고 술 마신 다음날 해장국으로두 굿~~














오우~푸짐허니 맛나겠그만.

확실히 국물이 남달라.

요긴 육수를 직접 끓여서 만드신다며~

거시기한 국밥집이랑은 차원이 달라.^^












콩나물국밥만 맛난줄 알았지.

아니죠~순대도 맛나다는거.

으긍 술안주로두 괜춤하겠오.













목포 콩나물국밥 착한 가격에두

맛있는집 콩시미~~차림표.

모주도 끝내주게 맛난디.ㅎ













감자고기만두 한입에 쏘옥~

국밥만 먹어두 완전 배부른디.

요요거 포기 할수 없어.

왜?맛있으니까.ㅎㅎㅎㅎ

















착한 가격 3.800원에 맛도 짱인 콩시미.

목포 콩나물국밥 맛집 임돠.

대한모는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방문하지요.






먹어두 먹어두 맛있오.

질리지 않아.

몸상태 메롱이다 싶을때 언능 한그릇

냠냠해줌~~체력 회복 뜩.ㅎ

한그릇 먹어줌 속도 편안하고요.

힘이 불끈불끈.^^

글해서 가발샵 일 끝내고 만날 찾게 되는것 같아요.

목포 국밥 맛집 콩시미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