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모가 사준 선물 스티커 두가지~

울 귀요미가 굉장히 좋아라함.ㅎ

 

겨울방학때 이모님께서

울 초딩 횬양 영화도 보여주시고~

케이크도 사주시고~

빵도 사주시고~

스티커도 사주셨다지요.ㅎ

아유~개 좋아랏.

 

 

 

 

 

 

 

 

 

 

 

 

 

 

다락방 야옹이 야광스티커랑

사계절 캐스팅 스티커 두가지를

고르신 따님.ㅎ

요기서 굉장히 웃긴 일 발생.

 

 

 

 

 

 

 

 

 

 

 

 

 

 

꼴랑 두개만 고르신 따님~

하여간에 내 딸 착해착해.

하기사 많이 발전했다잉.

예전에는 이모가 뭘 사주시면 항상

한개씩만 고르셨기에.ㅎ

이번엔 두개씩이나 골랐지요.

근디 이모가 더 많이 골라두 된다고 하셨는디.

울 따님 왈~~

이모 돈 아껴야죠.하시면서.ㅎㅎ

근디 또 이모님 왈~~

효은아 이까이꺼 이모는 우리 효은이 한테

10개도 사줄수 있어.라고 말씀을.ㅎ

우리 효은이는 또 이모님의 말씀이

넘나 웃겼나보당.

아니다.감동 받았겠지.

조카를 애정하는 이모의 마음을 또 알았으니까.^^

 

 

 

 

 

 

 

 

 

 

 

 

 

 

 

하여간에 이모랑 조카랑 죽이 척척 잘도 맞아요잉.ㅎ

이 애미가 음청 부러울 정도로~

 지 같이 겹고 사랑스러운 스티커 두가지 득템.

다락방 야옹이 야광스티커랑

사계절 캐스팅 스티커.

엄마두 하나만 주라.

핸폰에 붙치게.ㅎㅎ

 

 

 

 

 

 

 

 

 

 

 

 

 

 

 

 

하여간에 여자아이들이란~

스티커 사랑은 우찌 못해용.ㅎ

요기저기에 마구마구 사용해주기~아니죠.

아껴서 사용하기.

글고 친구도 노놔 주고요.

딱 한개만.ㅎㅎㅎㅎ

 

 

 

 

 

뭐든 알뜰살뜰 아끼시는 초딩 따님.ㅎ

이모가 사주신 선물로 기분 업업~

만날 기분 좋은.ㅎㅎㅎ

언니 또 고마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