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머나~넘나 귀엽잖애.

펭귄 펭귄 핑크핑크야.ㅎㅎ

 

 귀요미 돋는 선물 받아오신 따님~ㅎ

지 처럼 겹고 깜찍한거 받아왔오.

페페리코 펜슬케이스이지요.

초디 여자아이들이 사용하기 괜춤한 필통인듯요.

마니또 선물이라는거~^^

 

 

 

 

 

 

 

 

 

 

 

 

 

 

 

 지퍼가 위쪽부터 쭉~

옆쪽까지 열린다는거.

내용물이 한눈에두 딱 보여서

연필이나 볼펜,지우개등 내가 사용하고픈거

바로 찾을수가 있지요.ㅎㅎ

 

 필통 뒷면두 넘나 이뽀.

연분홍 색상이라서 여자여자 하지요.

 

 

 

 

 

 

 

 

 

 

 

 

 

 

 

 짜잔~울 딸은 펜슬케이스를

걍 포켓몬스터 카드랑 나노블럭을 넣어서 다닌다는거.

글고 요걸 잠바 호주머니에 넣고 댕기시는.^^;

본인이 필요할때 바로바로 호주머니에서 꺼내서 사용할라구.ㅎ

 

 

 

 

 

 

 

 

 

 

 

 

 

 

 

 

 페페리코 초딩 필통.ㅎ

초딩 말구두 중딩,고딩이 사용해두 무난.

마니또 선물로두 괜춤하그낭.

착한 가격에 선물 받는 친구두 주는 친구두 좋아.

 

 

 

 

 

 

 

 

 

 

 

 

 

 

 

 아유~이뽀라.

연분홍색 말고두 다섯가지 색상이 더 있더란.

페페리코 펜슬케이스 참 좋아요.

이애미도 따님꺼 탐낸다는거.ㅎㅎ

 

 

 

 

 

 

 마니또 선물로 받아온거.

활용도 짱인 선물 받아온듯요.

 페페리코 펭귄 펜슬케이스~

보면 볼수록 넘나 예뻐요.

글구 필통 안쪽 색상은 진갈색이어서

연필심 자국 잘 안보여요.

 은근 깔끔한.ㅎㅎㅎ

 바깥족이랑 안쪽을 다른 색상 다른 재질로

만든거 참 좋은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