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학교 도서실에서 빌려온 책~

고양순 읽어 볼만 하그낭.

 

고양순은 게을러요.

그리구 반찬투정쟁이예요~

하지만 마지막에는 깨달았어요.

아주 큰 물고기를 잡으러 갔지만

그건 물고기가 아니 였어요.

풍선이었죠.ㅎㅎ

효은양께서 학교 도서실에서 빌려온 책.

이번엔 고양순이지요.

 

 

 

 

 

 

 

 

 

 

 

 

 

고양순 두눈에 대형 물고기 똬~

널 먹어 줄테닷.기둘려라.ㅎㅎㅎㅎ

 

 

 

 

 

 

 

 

 

 

 

 

 

 

 

 

지은이 심미아

펴낸이 권종택

펴낸곳 보림출판사

요거요거 필히 필요함.ㅎ

 

 

 

 

 

 

 

 

 

 

 

 

 

 

 

고양순이 남자 였그낭.

글구 한살이었그낭.ㅎㅎ

엉뚱하고 일통 잘 저지르는 고양이~~

하지만 미워 할수 없는 캐릭터.

 

 

 

 

 

 

 

 

 

 

 

 

 

 

 

물고기 한마리 주면 나 기분 짱 좋아~~

음냐 음냐 맛나게 잘 먹을수 있어.

대형 물고기에 목숨 걸다다다.ㅎㅎㅎ

 

 

 

 

 

 

 

 

 

 

 

 

 

 

 

초딩 효은양이 그리신 고양순~

책을 읽고는 감상화 필수 필수.ㅎㅎㅎ

 

 

 

 

 

 

 

 

 

 

 

 

 

 

 

반찬투정 안돼~안돼~

주인 할머니가 주신 맘마 잘 받아 먹고

만족하며 살아야쥐.ㅎ

 

 

 

 

 

 

지금은 대만족하며 살고 있는 고양순~

음냐음냐 할머니가 주신 밥도 맛있어.맛있어.ㅎㅎㅎ

 

감상화 잘 그렸으니까.

빨랑 올려야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