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초딩 따님께서 만들어 왔지용.

가방고리를요~~^^

 

울 귀요미 따님께서 학교에서 만들어온 가방고리~

모 본인이 색칠만한거.ㅎㅎㅎ

근데 요거 불량이란당.

따님 말씀이 그러 하셨던~

근디 자세히 보니까는 진정이당.

불량이야.꽃모양이 중앙 부분쪽으로.^^;

다른 친구들이 예쁜건 죄다 먼저 가져가 버려서~~~

이것뿐이었단다.

아유~안타까워라.ㅠㅠ

 

 

 

 

 

 

 

 

 

 

 

 

 

 

 

유니아트 가방고리만들기

요런거 아이들이 직접 하나씩 받아서는

색칠을 예쁘게 한거~

요거요거 수작업?ㅎㅎㅎㅎ

 

 

 

 

 

 

 

 

 

 

 

 

 

 

 

 

 

요거 만들어서는 가방에 바로 걸었지요.

가방에 필히 걸고 다니시겠다고 하시는 따님~

가방 무게 완전 나가겠다.

인형에 책에 요거에.ㅎㅎㅎ

 

 

 

 

 

 

 

 

 

 

 

 

 

 

 

 

나무라지요.가방고리가~

가격은 1.200원이지요.

참말로 착한 가격이그낭.

 

 

 

 

 

 

 

 

 

 

 

 

 

 

 

나무라서 색칠 가능~

알록달록 전통문양 뜩.ㅎ

울 귀요미 초딩 따님께서 예쁘게

색칠을 했다지요.학교에서.^^

 

 

 

 

 

 

 

 

 

 

 

 

 

 

 

본인이 만들어서는 본인도 예쁘다고 하시는.

글고는 넘나 좋아라하시는 초딩 따님.^^

가방에 빨랑 달아 달라고.ㅎㅎ

짜슥 좋다고 또 웃는다요.

 

 

 

 

 

 

 

초등학생 따님께서 학교에서 만들어온

유니아트 전통문양 가방고리.

넘나 예쁜거 있죠.

하여간에 전통문양이란~~

넘나 아름다운거.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