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알록달록 이쁘미 꼬리빗~

넘나 이쁜거야.울동네 약국서 구입함.ㅎ

 

 여자아이 머리 묶을때

꼬리빗 아주 기냥 요긴하게 사용하지용.ㅎ

머리카락 한올한올 넘나 깔끔하게

잡아 주니까요~~

빗의 소중함이란.

알록달록 예쁜걸루 구입함요.

울동네 약국에서 말이죠.

이쁘미래용.

 

 

 

 

 

 

 

 

 

 

 

 

 

 

 

요러고 봉지안에 들어 있었어요.

어머나~~넘나 많그낭.ㅎ

두고두고 사용 가능하겠오.

 

 

 

 

 

 

 

 

 

 

 

 

 

 

 

 

 

검정,파랑,분홍,보라.소라~

넘나 이뿌미.ㅎㅎ

화려하고 예쁜색이라서 아이가 더더더 좋아라하는.

 

 

 

 

 

 

 

 

 

 

 

 

 

 

 

 

 

꼬리빗 다섯개에 2.000원

동네 약국에서 구입한거~

이쁘미 딸랑구 머리 묶을때 사용하면 참 좋은거.

때론 내 머리도.ㅎㅎㅎㅎ

 

 

 

 

 

 

 

 

 

 

 

 

 

 

 

 

 

집에 여자아이 있음 꼬리빗 꼭 필요한거.

글고 남자아이들이 사용하기에두 좋은거~

저저 손잡이 부분 잘라서 들고 다님 휴대하기에두 딱 좋아.

 

 

 

 

 

 

 

 

 

 

 

 

 

 

 

손잡이 잘라서

휴대하기 좋게 말이쥐~

집에 한개,가발샵에 한개,

내 가방안에 한개 넣어둬야쥐.

 

 

 

 

 

 

여자아이 머리 묶을때 필수품~

꼬리빗 알록달록 이쁘미.

골라쓰는 재미가 있다다다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