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는 주말에도 일해~

글해서 이모가 조카랑 영화보기.

 

초딩 따님께서 겨울방학 동안에

만날 열심히 공부하시고 열심히 놀고 계시는지라~

이모님께서 조카를 모시고 영화 데이트를 하셨지용.

눈의 여왕3 따님께서 보고 싶다고 하셨기에.ㅎㅎ

근디 어디서 봤어?

평광?하당?

대한모는 주말에두 일을 하기 때문에.

 

 

 

 

 

 

 

 

 

 

 

 

 

 

 

2017년의 포문을 여는 스노우 매직 버스터터터!!

초딩 여자아이가 좋아라할 겨울방학 영화이지요.

가족이 함께 보기에두 딱 좋다.좋앙.

근디 나능 못봤어.ㅠㅠㅠ

 

 

 

 

 

 

 

 

 

 

 

 

 

 

 

 

 

겨울방학 기간이니까~

이모가 친히 조카를 데리고 영화관람을.^^

역쉬~~내 언니여.ㅎㅎㅎㅎ

 

 

 

 

 

 

 

 

 

 

 

 

 

 

 

 

 

언니 감사감사~

영화두 보여주고 저녁도 사주고.

스티커에 빵에 케이크까정 사주고잉.

우리 언니 최최고임.

 

횬양이 넘나 좋았다고 하셨음.ㅎ

기분 최고라고 오늘 기분 넘나 좋았다고.^^

이모랑 함께 콧속에 바람 넣고 왔다고잉.

 

 

 

 

 

 

 

 

 

 

 

 

 

 

 

 

 

 

올~눈의 여왕3 우주소녀가.@@

여자아이들이 보기 좋은걸루 찜꽁.

울 공주님께서는 필히 요걸 보셔야 한다고 하셨다고 하심.

 

 

 

 

 

 

 

 

 

 

 

 

 

 

 

 

 

엄마엄마~

저 남자애는 불의 마왕이야.

꼬래 이모랑 영화 봤다고 자랑질을.ㅎ

그래그래~우와~~완전 신기하다.라고

엄마는 맞장구 팍팍 쳐주기.ㅎㅎㅎ

 

 

 

 

 

 

겨울방학 애니메이션 영화 볼만한거 추추천~

눈의 여왕3 영화관에서 보믄 좋아.

나능 낸중에 집에 봐야쥐.ㅎ

아유~아쉬워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