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자유시장에서 돼지머리 당일 구입~

오전에 사전예약 했지만서두.ㅎㅎㅎ

 

 요번에 남푠님 생일선물로 크게 쐇습니다요.ㅎㅎ

현대 신형 사전예약후 12월 6일날 받았다지요.

그랜져ig 로다가.

남푠님께서 요걸루 선택했기에~

글고 새차 고사도 지냈다는거.

가발샵 일을 끝내고 시골에 내려가서 했지요.

어우~컴컴했었어.

 

 

 

 

 

 

 

 

 

 

 

 

 

 

요 귀하신 돼지머리는

울 남푠님의 새차 고사지내기에 꼭 필요한 뇨석.ㅎ

오전에 목포 자유시장에서 예약후 퇴근길에 찾았다지요.

시골에서 했었으니까요.고사를.ㅎㅎ

 돼지가 윙크를하고 있어용.ㅎ

넘나 예쁘게 잘 만들어졌오.

 

 

 

 

 

 

 

 

 

 

 

 

 

 

 

 

 

현대 신형 그랜져ig 시골길에 세워두고요.

새차 고사 준비 시작~

일단은 돼지머리 예쁜걸루 하나.

과일도 준비.글고 술도 두가지로다가 준비.ㅎ

소주랑 막걸리~~~

매끈하게 잘 빠진 북어도 한마리 준비 했지요.

아주 간단하게 조금만.

 

 

 

 

 

 

 

 

 

 

 

 

 

 

 

 

 

 

 

차주이신 울 남푠님두 절을 하시구요~

아버님도 하셨다는거.ㅎ

별탈없이 안전운전 무사고 쭉~~가는고야.

 

 

 

 

 

 

 

 

 

 

 

 

 

 

 

빵빵이 멋진넘으로 참말로 잘 구입한것 같아요.

우찌나 조용하게 잘 나가시던지요.ㅎㅎ

본인도 대대만족중~~

 

 

 

 

 

 

 현대 신형 그랜져ig

새차 고사지내기 끝~~

돼지머리는 시골집에 그냥 두고 왔구요.ㅎ

아마도 아버님께서 동네 어르신들과 함께

맛나게 노놔 드셨을듯요.

 

빠방이 앞으로 조심조심 잘 타고 다녀야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