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좀비물 넘나 좋아라하는지라.ㅎ

본방사수는 필수지용.

 

와우~워킹데드 시즌7

7회 무모한 계획 봤지룽.ㅎㅎㅎ

넘나 재미나서리 본방사수는 필수지용.

네간의 횡포는 도대체 언제까지 갈런지...

언능 보내 버려야한디.

네간 그시끼 땜시 만날 우울햇.

 

 

 

 

 

 

 

 

 

 

 

 

 

 

 

 

어떤 계획으로 네간을 물리칠 것인가???

모두모두 다함께 힘을 모아모아~~~~

물리 치우자.

 

 

 

 

 

 

 

 

 

 

 

 

 

 

 

 

이눔시끼~~~~

이자식이 문제아야.

워킹데드 시즌7 우울증을 동반하게 만든 장본인.

 

 

 

 

 

 

 

 

 

 

 

 

 

 

 

데릴 넘나 짠햇.

네간 그눔의 시끼가 데려 가서는

아주 기냥 종부리듯 사람 이하의 취급을 받음서

살고 있잖애~~~

 

 

 

 

 

 

 

 

 

 

 

 

 

 

 

 

좀비닷~~~~~

우글우글 바글바글.

좀비 미드 워킹데드 애정해.애정햇.ㅎㅎㅎㅎ

앞으로두 쭉~~사랑할꺼임.

 

 

 

 

 

룰루랄라~룰루랄라~

월요일은 워킹데드 시즌7 방영하는날.ㅎ

어머나~~넘나 좋은 월욜이그낭.

다음편도 기대할께.

네간 필히 보내주라~

아주 멀리 저 멀리.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