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초딩 따님께서 드시고 싶다고 하셨기에~

이것저것 먹고 싶은걸루 골라 담았지용.

 

 오우~~~크다.커~

그래두 우리 공주는 부족하다다다.ㅎ

한꺼번에 많이 먹음 배 아포.

조금씩 먹어주기.

아이스크림하믄 배스킨라빈스31이징.

패밀리로다가 풍성하게 구입했어용.

 

 

 

 

 

 

 

 

 

 

 

 

 

 

 

 

가발샵 앞로 코앞에 배스킨라빈스31

뜩~~허니 오픈.ㅎ

이룬이룬 이젠 필히 사줘야 하는거?

한꺼번에 많이 먹음 아니 되지용.

조금씩 먹는걸루 하고는 사줬어요.

 

 

 

 

 

 

 

 

 

 

 

 

 

 

 

 

식후 3~4번 먹어 주는걸루.

아이스크림 넘 많이 먹음 감기 걸릴라.ㅎ

따님이 먹고 싶다는거 골랐지요.

내가 먹어봐두 맛있는디 어린이 입에는 얼마나 더더 맛있겠오.

 

 

 

 

 

 

 

 

 

 

 

 

 

 

 

 

 

배스킨라빈스31 패밀리

아이스크림 종류를 몇가지 담았드라?

다섯가지 였나.기억이.ㅎㅎㅎㅎ

 

 

 

 

 

 

 

 

 

 

 

 

 

 

 

 

 

먹어두 먹어주 맛난거.

암만 먹어두 질리지가 않오.ㅎ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거 초콜릿 무스

만날 골라주기.ㅎㅎㅎㅎ

 

 

 

 

 

 

 

 

 

 

 

 

 

 

 

 

 

 

이젠 날이 쌀쌀해져서리~

아이스크림 당분간은 안뇽이당.ㅎㅎ

지금 냉동실에 있는거 조금씩 먹는걸루.

 

 

 

 

 

따님이 드시고 싶다고 하여~~~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패밀리

구입질해서는 냠냠 해주었지요.

아이든 어른이든 아킴 싫어라하는 사람 없는듯한?

달달하고 시원한~~~아유 맛있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