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리아에 갔다가~~

울 귀요미 따님 생각이 나서리.ㅎㅎ

 

쿵푸팬더가 안뇽안녕~~하는듯한.ㅎ

롯데리아 토이 세트 4종 있드라.

그중 딸 취향 내맘대로 골라 봤쓰.

어린이세트 먹고 사주기.

아니다.햄버거 사들고 집으로 들어갔지.ㅎㅎ

 

 

 

 

 

 

 

 

 

 

 

 

 

 

 

 

 

롯데리아 장난감 애정 하시는

초딩 따님~~

조금만 더 크믄 싫어라 하겠지.

아이가 원할때 사주기.ㅎㅎㅎ

 

 

 

 

 

 

 

 

 

 

 

 

 

 

 

 

 

 

피규어랑 판 따로 들어 있었음.ㅎ

언능 조립해서 세워두는걸루.

오~~저 뱃살 우쩔.

근디 귀엽다는거.

 

 

 

 

 

 

 

 

 

 

 

 

 

 

 

 

 

저 표정 우짜까잉~

앙 깨물어 줄까부당.ㅎㅎㅎㅎ

팬더는 귀요미 깜찍이.

 

 

 

 

 

 

 

 

 

 

 

 

 

 

 

 

 

롯데리아 장난감 이번엔

쿵푸팬더 피규어~

집에 또 하나 늘었그만.

서랍장에 나란히 진열해놓기.ㅎㅎ

 

 

 

 

 

 

 

 

 

 

 

 

 

 

 

 

뒷태,옆태 깜찍한?

참말로 정가는 뒷태,옆태그만.ㅎ

궁딩 팡팡 해주고픈.

 

 

 

 

 

 

 

 

 

 

 

 

 

 

 

 

 

 

얍~발차기 중인 뇨석.ㅎ

몸매는 웅장한디 날렵한?

죄다 덤벼벼벼벼~

 

 

 

 

나능나능 롯데리아 장난감만 보믄

울 귀요미 따님이 생각나드라.ㅎ

글해서 필히 구입 한다는거.

요번엔 쿵푸팬더 피규어여.

4종 있는디.그중 골랐쥐~~~

딸이 좋아라 할것 같은걸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