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너에게 쓰는 편지

아트 네일즈 데코 스티커 딸내미랑 사용~

 

 엔프라니 제품 구입했더니~~

요거요거 주더라.ㅎ

나능 기초화장품 샘플은 사용을 안해용.

왜~??

내 피부에 안맞아.

글해서 요걸루 주신듯.

홀리카 홀리카 아트 네일즈 데코 스티커.

초딩 따님 손톱에두 발라줘두 괜춤한거.

눈에 확~~들어오는거 아니니까.

쌤이 안말 안하시겠지.

 

 

 

 

 

 

 

 

 

 

 

 

 

 

 

 

 

 

 

 

 

 

 

 

 

 

하나는 너에게 쓰는 편지

또 다른건 프렌티 가이드너

네일 스티커만 사용해주기.

초딩 따님 땜시.ㅎ

손톱에 색깔 있는거 발름 안되니까.

 

 

 

 

 

 

 

 

 

 

 

 

 

 

 

 

곱디 고운 단어가 한가득.ㅎ

포인트로 손톱에 몇개 붙여줌 좋은거.

모 손톱당 한개씩만 붙쳤지만.

 

 

 

 

 

 

 

 

 

 

 

 

 

 

 

 

짜잔~봉숭아 물들인 손톱에

홀리카 홀리카 네일 스티커 뜩~~~

아유 이뿌당.깜찍하당.ㅎㅎㅎㅎ

 

 

 

 

 

 

 

 

 

 

 

 

 

 

 

 

발톱에두 네일 스티커 붙이기.

ㅎㅎ자리가 모질라~~~

발톱이 짧아서리.

 

 

 

 

 

 

 

 

 

 

 

 

 

 

 

홀리카 홀리카 네일 스티커 증정품~~

선물로 주드만요.

넘나 요긴하게 잘 사용했다잉.

 

 

 

 

 너에게 쓰는 편지

아트 네일즈 데코 스티커

나름 사용하기 괜춤.

학교 댕기시는 초딩 따님 손톱에두

발톱에두 발라주기 딱 좋은거.

색상이 진한건 안돼안돼~

쌤한테 혼나혼나.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