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발샵 고객님께서 사오신 선물~

냠냠 먹을꺼야요.ㅎㅎㅎ넘 맛났다는거.

 

날더울때 또 요걸루 센스 돋게시리

가발샵 고객님께서 사오신거있죠.^^

아오~~기분 최고로 좋으다.좋앙.

아니 이런걸 받아도 될런지요.고객님~~

네 받으셔두 됩니다.라고.ㅎㅎ

가족 처럼 지내는지라 고객님과 함께 말이죠.

아이들과 함께 먹으라며~~~

울 고객님 오나전 자상하시고 멋지심요.

 

 

 

 

 

 

 

 

 

 

 

 

 

목포 가발명인집 대한이네가발 좋은가발스타일은

목포 이마트 오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배스킨라빈스31도 이마트 오거리에 있다는거~ㅎㅎㅎㅎ

생긴지 쫌 되었는디.한번도 못가본.

고객님 덕분에 맛본 아이스크림 케이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야요.

글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까지~~~

요러고 많은 선물을 받았어용.^^

 

아오~무거워서 못들겠다.ㅎ

 

 

 

 

 

 

 

 

 

 

 

짜잔~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올~~~대박인디.아이스크림이 무려 9가지여.

대박대봑~~!!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고 하지용.요런걸 보고요.

 

 

 

 

 

 

 

 

 

 

 

 

 

 

요건 배스킨라빈스31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아이스크림~~

어쩜어쩜 맛난걸루 잘도 사오셨오.^^

요거 맛나잖애요.ㅎㅎ

 

 

 

 

 

 

 

 

 

 

 

 

 

블루베리랑 딸기 아옹~상큼상큼 맛있오.

날 더울때 한수저 먹어줌 짱이여.

시원하다.맛나게.ㅎㅎㅎ

 

 

 

 

 

 

 

 

 

 

 

 

 

가발샵에서 일을 끝내고 집으로 가져 와서 냠냠 했기에~

약간은 녹아 버린.ㅠ

올래는 냉동실에 살짝히 넣어뒀다가 먹었어야 했는디.ㅎ

넘 먹고 싶어서리.

걍 먹었지용.

 

 

 

 

 

 

 

 

 

 

 

 

 

배스킨라빈스31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케이크.

9가지 아이스크림 죄다 맛있어.

특히 애들이 맛나게 잘 먹더만요.ㅎㅎㅎㅎ

 

시원하게 맛나게 잘 먹었다잉.

가발샵 고객님께서 사오신 선물.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이랑 케이크.ㅎㅎ

아오~감동이야.

감사합니다.고객님.^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