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맛나다.괜춤하다.

선물로두 좋은듯~홍삼비타.

 

 홈삼이랑 비타민이 만났다다다.ㅎ

은근 맛 좋드만요.

걍 비타민 드링크랑은 맛이 약간 다른~

단맛이 조금은 덜한듯?

정관장 홍삼비타 한병으로 둘이서 사이좋게 노놔먹기.ㅎㅎㅎ

가발샵 고객님께서 선물로 사오셨지요.

 

 

 

 

 

 

 

 

 

 

 

 

 

 

가발 맞춤 제작을 하시고는~

멋지게 잘 만들어 달라고 하시며 감사하다고.^^

뭘요.저희가 더더더 감사하죠.

무튼 요러고 좋은 선물을 사오셨어요.

아요~좋으다.좋앙.

 

 

 

 

 

 

 

 

 

 

 

 

 

 

 

건강음료 마시믄서 가발샵에서 열심히 일하기~

고객님께 감사의 인사를.^^

정관장 홍삼비타 마시고는 힘불끈후~

가발샵에서 열일.ㅎㅎㅎㅎ

 

 

 

 

 

 

 

 

 

 

 

 

 

 

 

 

건강음료 필히 냉장고에 넣어둬야 할듯.ㅎ

손님이 오실때나 택배 기사님께두 드리고요~

날더울땐 시원한게 최고최고.ㅎㅎ

 

 

 

 

 

 

 

 

 

 

 

 

 

 

 

 

홀짝홀짝 대한모두 마시는중.ㅎㅎ

아오~힘난다.힘나잉.

 

 

 

 

 

 

 

 

 

 

 

 

 

 

 

정관장 홍삼비타 병뚜껑이 예쁘그낭.

노랑노랑~내용물은 맛나고요.

가발샵 고객님께서 사오신 선물이라서 더더 맛난.ㅎ

 

 

 

 

 

 

 

 

 

 

 

 

 

 

 

홍삼농축액 0.15%함유

비타민C 500mg 함유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먹어줌 더 맛나요.

 

 

 

 

 

 

 

 

 

 

 

 

 

 

 

 

올~사과농축액두 함유.@@

어쩐지 맛나드라.

요거 정관장 매장에서 판매하는건가?

난중에 가봐야지.ㅎㅎ

 

 

 

 

 

 

 

 

 

 

 

 

 

 

 

홍삼비타 한병으로

원장님과 사이좋게 노놔 먹음서

가발샵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ㅎㅎㅎ

혼자서 죄다 먹는것 보다는 둘이서 나눠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고객님 감사감사 합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가발은 멋지게 자연스럽게 잘 해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