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댁에서 올라오신 귀하신 몸~~

콜라비양을 키우고 있어용.ㅎㅎㅎ

 

 다들 콜라비가 몸에 음~청 좋은거 아시쥬.ㅎ

우린 직접 키워서 먹어용.

걍 간편하게 수경재배로다가 말이죠.

우찌나 잘 자라던지~

요즘 아주 기냥 폭풍성장중이라지요.

 

 

 

 

 

 

 

 

 

 초록초록 예쁘다.예뻐~

글고 저 껍질 우쩔 색상이 넘 곱잖애.

글고 완전 두껍고 질겨서는 껍질 벗기기가 힘들어.

글해서 그냥 키우는걸루.ㅎㅎ

 

 

 

 

 

 

 

 

 

 

 가발샵에서 키우고 있지요.

요긴 목포 이마트 오거리에 위치한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입죠.ㅎㅎ

저희 원장님께서는 요런걸 완준 좋아라 하시는지라~

냉장고 구석지에서 벌벌 떨고 있던 녀석을 데리고 나와서는

요러고 변신 시켜 블었어용.

 

 

 

 

 

 

 

 

 

 

 근디 콜라비 생명력 대단하드만요.

냉장고 안에서 싹을 피우는.

목포 가발 달인이신 우리 원장님의 손길이 닿아사~

요러고 초록초록하고 예쁘게 잘 자라고 있어요.

가발샵에서 말이죠.

 

 

 

 

 

 

 

 

 

 

 근디 콜라비 잎도 먹어두 되는가 몰라?

아~다시 봐두 초록초록이여.

가발샵에서 일하면서 틈틈히 눈요기하기 좋아요.ㅎ

이뿐것~쑥쑥 하늘 닿게 자라거라.

 

 

 

 

 

 

 

 

 

 요 사진은 진즉에 찍은거라서~

지금은 더더욱 많이 커버렸.ㅎ

이러다 대한모 보다 더 크겠쓰요.

 

 

 

 

 

 

 

 

 

 

 

 슈퍼 대왕 콜라비를 만들어 보겠쓰.ㅎㅎㅎㅎ

근데 수경재배로 키우믄 더 잘 자라나~

요거 울집 안방에두 하나 키울까봐요.

건조 하니께롱.

 

콜라비로 가발샵 인테리어효과까지.@@

수경재배로 손쉽게 키우고 있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