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환절기 되믄 여기저기서 콜록콜록~

미리미리 건강 챙기자잉.도라지배즙으로.ㅎ

김여사님표 도라지배즙 흡입중인 대한이네~ㅎㅎ

환절기 되믄 기관지 관리 들어가야지요.

도라지랑 배가 기관지에 좋은거 다들 아시즁.

친정엄마가 만들어서 주셨찌용.

 

 

 

 

 

 

 

가발샵에서두 냠냠 먹는중.ㅎ

집에서두 냠냠 하는중~

배의 달달함과 도라지의 쓴맛이 적절하게

조화가 되어서는 먹기 참 좋아요.

 

 

 

 

 

 

 

 

 

이번 겨울에는 감기 즐때로 안걸릴듯요.ㅎ

한약에 홍삼에 도라지배즙까지 챙겨 먹고 있으니까요.

남푠님두 냠냠 드시는중~가발샵에서.

 

 

 

 

 

 

 

 

 

김여사님표 건강음료 도라지배즙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챙겨 먹기.

음용,보관방법 잘보고 챙기기.

 

냉장보관 해야지요.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먹을수있는 건강음료

도라지배즙 아이들이 먹기에두 부담 없어요.ㅎㅎ

울꼬맹이 효은양께서는 맛 없다고 하시지만~

그래두 잘 먹어줘요.

대한모 입에는 오나전 맛난디.

 

 

 

 

 

 

 

 

 

요러고 맑아요.

해맑다.해맑아~~

도라지배즙이 말여.ㅎ

침전물 그런거 없고 무지 깨끗해요.

 

 

 

 

 

 

 

 

친정엄마가 주신 건강음료

도라지배즙 넘넘 맛나요.

자식 사랑하는 부모 마음이란~

엄니 감사해유.

 

 

 

 

 

 

 

 

 

가발샵에서 배고플때 요거 한팩만 먹어줘두 배뽕~

힘이 불끈.ㅎㅎㅎㅎ

근디 요즘 왜 이리 만날 졸립냥.

 

 

 

 

요러고 먹었지요.가발샵에서~~

대한이네가발 좋은가발스타일.ㅎㅎ

김여사님표 건강음료 도라지배즙 사랑을 담다다다다~

맛난거야.몸에 굉장히 좋은거야.

없어서도 못 먹는거야.ㅎ

맛나게 잘 챙겨 먹자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