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욕시 여름엔 화려한 색상이 최고여.

물놀이 갈라고 래쉬가드 수영복 구입질함.ㅎ 

물놀이 갈라믄 필히 수영복 챙겨야죠잉~

올해는 래쉬가드 로다가.

얼음 처럼 차가운 계곡물에서두

문제 없음둥요.ㅎㅎㅎㅎ

 

 

 

 

 

 

 

 

여성 래쉬가드 수영복 민트색상.ㅎㅎ

넘 이뽀이뽀.참말로 잘 구입한듯요.

여유있게 입을라고 사이즈는 큰거 주문.

 

 

 

 

 

 

상의는 네이비 색상에 민트색 어깨쪽에 쭉~

이뽀이뽀.ㅎㅎ

늘씬해 뵈이는듯.

 

 

 

 

 

 

 

 

수영복 구입했는디.

사은품으로 요요 머리끈 세개 증정 똬~

으미 좋은그.ㅎㅎㅎ

래쉬가드 수영복은 사랑입니당.

 

 

 

 

 

 

 

 

상하의 세트로 뙁~

완전 이쀼쥬.

여성 수영복 요정도믄 괜춤하징.암만.ㅎ

래쉬가드 수영복 입고 룰루랄라 물놀이 가야쥐~

언제나 갈지?ㅎㅎㅎㅎ

추워지기전에 언능 떠나자.

여름휴가를~~~

물놀이 못가믄 요거 입고 가발샵에서

일할거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