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암 재목 향우회 송년의밤에 참석해서는~

경품으로 받은그얌.ㅎㅎ이유식통.

 집에 아기아기는 없지만~~

울 꼬맹이 효은양이 있기에.ㅎ

요거요거 참 필요하다.라고 느꼈던.

12월달에 영암재목향우회 송년의밤에

참석해서는 경품으로 받아 왔지용.

베베락 보온 보냉 이유식통을요.ㅎㅎ

색상은 빨강,주황,연두가 있드만요.

대한모는 주황으로다가~

 

 

 

 

 

 

 

 

 

 사이즈 딱 좋아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인듯한.ㅎㅎ

외출시 디게 무거운거 가방에 넣기 힘들잖애요.

요건 사이즈가 아담해서 가방안에두 쏘옥~들어가지요.ㅎ

 

 

 

 

 

 

 

 

 

  

보온&보냉 이얼~~~

너 쫌 짱이다야.ㅎㅎ

이유식용기 답게 색상도 화려햇.

아기들이 딱 좋아라 하겠쥬.

우리 효은이두 좋아라 하드만요.

이것이 지 장난감인줄 알고요.

달라고 지가 사용한다고.ㅎㅎㅎㅎ

 

 

 

 

 

 

 

 

 

 

 

 장난감 처럼 생긴 이유식용기 베베락꺼~

몸통은 스테인레스 재질이구요.

사이즈가 아담해서 무게감도 그닥 이여요.

나름 가볍다.라고 느껴지는듯한.ㅎㅎ

 

 

 

 

 

 

 

 

 

 

 글고 뚜껑을 열었을때 세척하기 수월한 넓이가 뙁~@@

세척이 용이한 이유식통이라는거.

 

 넓고 아담하고 좋으다.좋앙.

 

 

 

 

 

 

 

 

 

 

 화려한 색상 디자인도 이뽀이뽀.

베베락 보온 보냉 이유식용기 활용도 짱짱이라며~

이유식 보관 말고두 다른 용도로두 사용이 가능할것

 같아서 디게 괜춤한것 같아요.

 

 

 

 

 

 

 

 

 

 

 

 알록달록 세가지 색상 골라서 사용하는 재미~ㅎㅎ

세가지 죄다 구입해서 사용해두 좋을것 같은.

우린 아기가 없으니까~~요거 하나로두 사용 가능해요.

 

 영암재목향우회 송년의밤에 참석해서는

요런 선물도 받고요~

실생활에 꼭 필요한거.ㅎㅎ

보온 보냉이 가능한 베베락 이유식통

깜찍한게 사용하기에두 편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