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7세여아 효은공주님께서 직접 구입질하시기~

근디 영~불편해 직원분들 얼굴 표정이.

쥬라기 월드 봤음.ㅎ

오우~미션 성공!!

저저 위풍당당한 걸음걸이를 보랏.@@

엄뉘~~~효은이 팝콘 구입했쓰요.

초코맛 벌크팝콘으로다가요.축하2

영화관에 오믄 필히 팝콘 사먹는거임.ㅎ

 

 

 

 

 

 

 

 

 

영화관 직원분들 굉장히 많~~이로 피곤 하셨는가봉가??

아이가 몇번을 불러두 답이 읍따.

손님도 없더만.예쁘장하게 생긴 여직원분 얼굴에 표정도 없고~

얼굴에 살짝히 미소만 지어줘두 참 좋겠드만.ㅎ

내 욕심인건가?감사

 

 

 

 

 

 

 

 

 

 

 

두근두근 드디어 계산중.ㅎ

선계산 후물건 받기~

효은양이 영화관에서 팝콘 구입질 했어용.

다음번에는 혼자서두 더더 잘하겠지요.

 

 

 

 

 

 

 

 

 

 

아~제발제발 벌크팝콘 초코맛이 완전 맛나게

나와야 할텐뎅.^^

 

우리 요날 가발샵 쉬는날이어서는

쥬라기 월드 보러 왔덤서.ㅎㅎ

 

 

 

 

 

 

 

 

 

 

기다리다 지쳐?가 아니고요.

영화관에서 팝콘 구입 성공이라는거에 안심안심중.ㅎ

 

 

 

 

 

 

 

 

 

 

ㅎㅎ내가 직접 사온거라소~~

무진장 맛있구리.신나2

 

 

 

 

 

 

 

 

 

 

 

벌크팝콘 먹음서 언능 쥬라기 월드 보고 시포랏.

효은양은 그냥 좋아요.마냥 좋아요~라며

활짝 웃으시고요.^^

 

 

 

 

 

 

 

 

 

 

쥬라기 월드 아이랑 함께 보기 괜춤한 영화임요.ㅎ

간혹 잔인한 장면 있으나~

아마도 그때 마다 울공주님 두눈을 감으셨을 것이고.

 

 

 

 

 

 

 

 

 

 

여봐여봐요~

아이 표정을 보믄 알잖애요.

나 영화 무진장 재미지게 봤어용.라고.ㅎ

 

 

 

 

 

 

 

 

 

 

영화관에서는 음료수랑 팝콘은 필수여~필수~

이젠 지가 알아서 구입하겠구만요.

한번만 가르쳐주믄 알아서 척척.^^

 

 

 

 

 

 

 

 

 

효은양 엄마랑 영화 봤어용.

효은이 눈이 눈이~ㅎㅎㅎㅎㅎ

미안 딸아.^^;

딸내미랑 함께 영화 보는게 취미~

팝콘 구입은 필수.ㅎㅎㅎㅎ

쥬라기 월드 아이랑 어른이 함께 보기

괜춤한 영화임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