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중 행사?

구충제 먹었지용.

다정 돋게.

제나콤 명문제약주식회사 

냠냠냠 맛나게 다정 돋게~

온가족이 꼭 필히 함께 복용해줘야 하는거.

모모모??

바로바로 구충제 되겠습니다용.ㅎ

2015년 1월 20일 가발샵 쉬는날.

우리 가족 구충제 먹은날임요.

그냥 아침에 일어나서 아무 생각없이 서로 얼굴 쳐다 보믄서

한알씩 씹어서 먹었지용.제나콤~

 

 

 

 

 

 

 

 

 

 

 

 

우리 동네 무진장 친절 돋는 약사님께서

운영하시는 지성약국에서 구입했어요.

구충제 5개~~

뭐든 물어보믄 음~청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시고요.

믿음이 팍팍 가블어용.ㅎ

 

 

 

 

 

 

 

 

 

 

 

 

구충제 복용법

-일년에 두번 복용한다.(봄,가을에 먹어주지용.)

-온가족이 함께 복용한다.

-씹어서 먹는다.

(대한모가 선택한 구충제는 씹어서 먹는거였음요.)

 

구충제 제나콤은 2정이 들어 있어요.

오늘 한알을 먹었다면 일주일후에

또 다른 한알을 먹어주면 되는거.

일종의 확인사살 같은거?신나2

아무래두 더더더 완벽하게 잡을수 있을것 같은 생각이 팍~ㅎㅎ

 

 

 

 

 

 

 

 

 

 

 

요래~요래~두알 똬~

한알 먹고 일주일후에 또 한알 먹어주기.

그때두 온가족이 함께 구충제 복용하기.ㅎㅎ

나란히 식탁 위에 앉아서 제나콤을 씹어서 먹는거죠잉~

완전 웃기당.축하2

 

 

 

 

 

 

 

 

 

 

 

나능 바나나 맛이얌.ㅎ

근데 너 바나나 맛이 안나드라?

이상해~이상해~

약이란게 다 그렇겠죠.

우리 가족 제나콤 구충제 먹는날.

은근 온몸이 시원하고 개운해진 느낌 우쩔.ㅎㅎㅎㅎ

 

 

 

 

 

 

 

 

 

 

 

구충제 제나콤 가격은 1,000원

디게 착하당.@@

우리 동네 지성약국에서 구입했쓰요.

약국 마다 가격 차이는 약간 있을듯~

 

 

 

 

 

 

 

 

 

 

니가 구충제냥.ㅎ

겉면은 살구색에 속살은 흰색~

교묘하게 니 자신을 포장했구낭.ㅎㅎㅎㅎ

 

 

 

 

 

 

 

 

 

 

 

가족이 함께 먹어줘야 하기에~

거금 5,000원 투자.ㅎㅎㅎㅎㅎ

구충제 제나콤 가을에두 또 먹어줘야징.

 

그냥 무난하게 먹을만한

구충제 제나콤 씹어서 순식간에 먹어블기.ㅎㅎ

우리 동네 지성약국에서 구입했구요.

친절한 약사님이 운영하시는 약국이라서

대한모는 연고 하나를

구입 하더라도 일부러 지성약국을 찾는~^^

구충제두 요기서 구입~~

이것저것 많이 물어본후 말이징.

다들 언능언능 구충제 챙겨 드세용용용.웃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