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루디아님께서  정성 들여 곱게

이중포장해서 이리 보내주신 고운 녀석.

한꺼풀 벗겨보니 이리 센스있게 "대한" 이라고 적혀 있어요.

 

 

 

여러분 이것이 과연 무엇 일까요??

루디아님 이게 진정 냄비 받침대 라구요.

대한모 눈을 의심 할수 밖에 없었어요.

언니 요것의 진정한 용도을 말씀햐~주세요.^^

 

 

 

넌 여기 있어.

내가 소중히 여겨 줄꼬마.ㅎㅎ

 

 

 

 

루디아님 인석은 저희 매장에 이리 곱게 장식용으로

두겠습니다.ㅎㅎㅎ

넘 예쁘고 사랑스러워서 도저히 못쓰겠어요.

 

 

 

 

루디아 이모 너무 감사합니다.

근데 엄마가 효은이 절대로 못 만지게 해요.

제가 만지면 부셔진다면서...

 

 

루디아님께서 친히 저를 선택해 주셔서

완전 감동에 눈물까지~~

요런거 만들려면 얼마나 힘들지..

언니 항상 감사히 잘 간직하고 꺼내 볼게요.^^

루디아언니 사랑해요.

http://blog.daum.net/iqjaehee

함께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