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주 고마운 선물이 도착 했어요.

요거 진적에 받았는데 이제야 올립니다.

게으름쟁이 대한모.

 

 

 

 

와우~

김또깡님께서 정다래 선수님의 친필싸인을 보내 주셨어요.

소중히 간직 하겠습니다.

 코팅까지 해서 보내주신 세심함.

또깡님 너무 감사합니다.^^

 

손편지 보이시나요.

김또깡님 명필이심.ㅎㅎ

 

 

 

효은이의 감사 인사 나갑니다.

감사합니다.

김또깡 아저씨,삼촌,오빠등 (맘에 드시는 걸루 선택 하세요.^^)

 

 

 

 

저희 매장에 떡하니 정다래 선수님의 싸인이 자리잡고 있어요.

앙~너무 보기 좋다.^^

 

 

맘씨도 곱고 미모 또한 어여쁜 숙녀 정다래 선수이죠.

근데 또깡님~~

정다래선수랑 하나두 안닮았어요.ㅎㅎㅎㅎ

아공~죄송.^^

이눔의 입이 문제죠잉~~

 

또깡님 한인물 하시는 분이예요.ㅎㅎ

 

 

분위기 완전 좋아요.

 

 

블로그 처음 시작 했을때 항상 따뜻한 격려와 관심 가져주신

고마운 이웃인 김또깡님.^^

http://blog.daum.net/kkr3225

여러분도 함께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