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발이 내몸 처럼 편안하고

자연스러워야 가발이지!!

 

가발 착용하고 자신감 업~업~!!

대한이네가발 입니당.^^

 

 

 

 

 

 

 

 

 

 

 

 

우리 고객님 따님 결혼식때 가발을 착용하시기 위해서

한달전에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을 방문 하셨어요.

꾸준히 가발을 착용하실 생각이 있으셨구요.^^

원장님과의 친절 돋는 상담후 바로 맞춤가발을 선택 하셨다죠.

므흣하고 뿌듯~했던.ㅎㅎ

 

 

 

 

 

 

 

 

 

 

 

 

 

우리 고객님
본머리는 요정도 있으시구요.

정수리 부분이랑 이마라인 쪽으로 머리숱이 없으셨어요.

 

 

 

 

 

 

 

 

 

 

 

 

 

 

 

 

남성가발을 착용하시고 사진을 찍으셨어요.

협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고객님 인물이 훤~~해지셨어요.

아웅 나또 흐믓해라.ㅎㅎ

고객님뿐만 아니라 대한모도 원장님도 기분이 디게 좋았어요.

 

 

 

 

 

 

 

 

 

 

 

 

 

 

가발착용후 옆라인 뒷태도 꼼꼼히 챙겨 드렸어요.

어쩜 좋아요.우리 고객님 완전 젊은이 되셔븟네요.^^

 

 

 

 

 

 

 

 

 

 

 

 

 

 

 

 

남성가발 착용후~~

가발에 제품을 살짝히 바르시고 사진 찰칵.^^

가발도 본머리와 같이 헤어제품 사용이 가능 합니다.

 

 

 

 

 

 

 

 

 

 

 

 

 

가발과 본머리가 더욱더 자연스럽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

헤어제품을 바른후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우리 고객님 흰머리가 있으셔서

가발에도 흰머리 살짝히 넣어 드렸어요.

앞으로 흰머리 염색은 하지 않으셔두 되겠죠.ㅎㅎ

 

 

 

 

 

 

 

 

 

 

 

 

 

 

 

가발 착용후 우리 고객님 자신감 상승 팍팍에

얼굴 가득 웃음이~~~^^

나 이럴때 내 일에 자부심을 팍팍 느껴븐당.ㅎㅎ

 

 

자연스러운 가발 멋스러운 가발

 

목포가발에서 맞춤제작 하세요.뿌잉뿌잉.^^

 

남성가발 착용전후 확연히 차이가 느껴지시죠.

 

우리 고객님두 그리 느끼시더라구요.ㅎㅎ

 

고객님 항상 가발 멋지게 착용하세요.

 

 

 

 

 

 

 

목포가발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위치 입니다.

 

 

 

전남내 맞춤가발 제작시 가발상담 가능 합니다.

전화 주세요.^^

 

전남 목포시 상동 789-4번지 2층 좋은가발스타일

061-287-8833

 

 목포가발,해남가발,무안가발,영암가발,완도가발,진도가발,함평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