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머님 고객님께서 여성가발을 착용하시고

사진을 찍어 주셨어요.옆라인 살짝~^^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우리 어머님 고객님께서 여성가발

부분가발을 착용하신 모습을 보여 드릴께요.^^

한달전에 손녀 따님과 함께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에 방문을 하셨었어요.

사랑방에 광고를 낸걸 보시고는 고걸 또 오려 오셨더라구요.

손녀 따님과 함께 참 다정스럽게 함께 오셨던~

자식도 아닌 손녀분과 함께 오셔서 그런지 참 보기 좋더라구요.ㅎㅎ

약 한시간 가량 가발상담을 하신후 여성 맞춤가발을 선택 하셨어요.

그후 한달후 맞춤가발이 도착 했지요.

그럼 바로 고객님께 전화를 드린다죠.

누가요~바로바로 대한모가요.ㅎㅎ

 

 

 

 

 

 

 

 

 

 

 

 

전화두 물론 손녀 따님이 받으셨어요.

바로 다음날 예약을 하셨구요.

손녀 따님이 할머니를 모시고 함께 또 방문 해주셨다죠.^^

우찌나 보기 좋던지요.

5월이라 그런지 더욱더 좋았던.ㅎㅎ

5월은 가정의 달이잖아요.^^

본머리 굉장히 얇으셨구요.

요정도의 본머리가 있으셨어요.

 

 

 

 

 

 

 

 

 

 

 

 

 

 

가발은 생머리 상태로 길게 오기 때문에

가발샵에 방문 하셔서 본머리에 맞게 펌이나 염색등을 해야해요.

저희 샵에 방문 하시어 요날 2시간 정도를 기다리셨구요.

본머리에 맞게 펌을 하셨기 때문에 2시간 정도 기다리셨다죠.^^

맞춤가발 목포가발에서 펌시술후 여성가발 착용후 모습 입니다.

 

 

 

 

 

 

 

 

 

 

 

 

 

 

우리 고객님 연세는 68세시구요.

우찌나 고우시던지~

전 50대이신줄 알았어요.^^

앞쪽에서 정수리 쪽으로 머리숱이 상당히 없으셨어요.

 

 

 

 

 

 

 

 

 

 

 

 

 

 

 

 

맞춤가발 여성가발 탑피스 착용후 고객님 뒷모습 입니다.

굉장히 자연스럽게 잘 나왔어요.

펌 컬하며 본머리의 색상과 믹스가 잘 되어서

자연스럽게 예쁜 여성가발이 나왔어요.^^

 

 

 

 

 

 

 

 

 

 

 

 

 

 

어머님 성공 하셨어요.

한 10년이상은 젊어 보이셨어요.

고객님께서 만족하신게 눈에 훤~했어요.

 

 

 

 

 

 

 

 

 

 

 

 

 

 

 

가발착용후 앞모습도 담아 보았구요.

가발착용전후 차이가 확연히 보이죠.

풍성 돋는 머리숱에 내 몸 같은 가발이 탄생 했어요.^^

 

손녀 따님께서 직접 모시고 오셨던 68세 어머님 고객님~

가발 착용후 손녀,손자분들이 또 오셨었구요.

네분 모두다 너무 예쁘시다.젊어 지셨다며 호응이 짱이었다죠.^^

이럴때 나또 어깨가 으쓱에 행복 합니다요.

물론 가발 시술은 원장님께서 하셨지만요.

저희 원장님 실력이 대단하시죠.ㅎㅎ

고객님 손녀 따님과 함께 손잡고 꽃놀이 많이 다니세요.^^

 

 

가발은 목포가발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이 최고!

원장님 하이모 전디자이너 출신!

컷트 실력 펌,염색 무엇이든 가능 합니다.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위치

 

전남내 맞춤가발 상담 출장 가능합니다.

전화 주세요.

전남 목포시 상동 789-4번지 2층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061-287-8833

 

목포가발,해남가발,함평가발,무안가발,진도가발,완도가발,영암가발,

신안가발,영광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