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건 한달전에 매직스트레이트 했던 대한모 입니다.

 

일년전에 했던 펌이 약간 남아 있어서

 

울 남푠님께서 매직으로 쫘~악.ㅎㅎ

 

손좀 봐줬어요.

 

돈 안들이고 대한모네는 기분전환으로

헤어스타일을 자주로가~아니고요.

필요할때 바꾼다죠.^^

 

 

 

 

 

 

 

 

 

 

 

 

 

음~~역시 매직스트레이트는 아무리 좋은약을

 

쓴다해두 머릿결 손상은 막을수 없는 현실.

 

코팅을 바로 들어가게 되면

 

머릿결 손상이 더욱 심해지기 때문에 대한모는

 

매직스트레이트 한달후 투명코팅을 해줬다죠.^^

 

끝쪽으로 쩍쩍 갈라진 머리카락 우쩔~~

 

조만간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기전에 머리카락을

 

싹뚝~~잘라 버릴까봐요.ㅎㅎ

 

 

 

 

 

 

 

 

 

 

 

 

짜잔~~~

 

투명코팅후 입니다.ㅎㅎ

 

머리결이 보들보들에 윤기좔좔~~

 

이것두 공짜로 했어요.

 

왜??

 

울 남푠이 미용산께요.

 

나는야 복받은 아줌마임.^^

 

 

 

 

 

 

 

 

 

 

옆라인도 한컷~~

 

당분간 린스도 안해도 되것쓰.

 

머리가 길어서 샴푸하는것두 힘들어용.ㅎㅎ

 

 

 

 

 

 

 

 

 

 

 

자 그럼 울 남푠님께서 직접 시술 들어가신 모습

 

들어 갑니다요.ㅎㅎ

 

원장님 어딜 보시낭~~

 

지금 고객님 앞에 앉혀 놓고 헛짓거리를.

 

 

 

 

 

 

 

 

 

 

 

바로 대한모 말을 듣고는 정면을 응시

 

하시는 저희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 이십니다.^^

 

열심히 투명코팅약을 대한모 머리카락에

 

정성껏 도포 하십니다.

 

 

 

 

 

 

 

 

 

 

 

손놀림 빠르신 원장님 벌써 약을 다 도포 하셨네요.^^

 

하여간에 빠른건 알아줘야 해요.

 

자 그다음은 또 어떤 시술을 할까요?

 

 

 

 

 

 

 

 

 

맞습니다~맞고요.ㅎㅎ

 

코팅약이 머리카락에 흡수가 되게끔

 

잠깐 동안 전기캡을 쓰고 있어야 합니다.

 

오메~~뜨끈뜨끈 좋아 블어잉~

애셋 낳은 대한모 뜨끈뜨끈한거 무진장

좋아라 합니다요.

 

 

 

 

 

 

 

 

 

 

 

 

전기캡을 뺀뒤~~

 

원장님 센스 돋게 시리 손수 냉수건을 준비 해서는

 

대한모 머리에 씌웁니다.^^

 

피부 마사지 할때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심 됩니당.ㅎㅎ

 

보들보들한 머릿결을 위하여~

 

 

 

 

 

 

 

 

 

 

 

투명코팅후 바로 고자리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여기저기 구석구석 부드럽게~변신.ㅎㅎ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기 위해선

 

해줘야 할게 넘넘 많아요.

 

아무래두 매직스트레이트를 하시게 되면 머리카락

 

손상이 심하게 되겠죠.

 

그래서 전 매직 한달후 또는 한달반 정도

 

지난후에 코팅을 하지요.^^

 

찰랑찰랑 보들보들 머릿결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요런것 쯤이야.껌이죠.ㅎㅎㅎㅎ

 

그리구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집에서 직접 트리트먼트도 합니다~~

 

귀찮아서 조만간 확~~~날려 버릴지도 모르겠어요.

 

나는 머리쪽으로는 돈 절대로 안든께요.

 

울 남푠이 헤어디자이너 거든요.

 

이런거 넘넘 좋은것 같아요.ㅎㅎ

 

보들보들 머릿결 유지를 위해 여러분도 함께해요~~코팅.^^

 

 

 

 

 

 

 

 

눈으로 직접 보시라고

대한모가 직접 머리카락을 만져 봅니다.ㅎㅎ

요날 투명코팅후 울 남푠님께 부항을 상으로 드렸다죠.ㅎㅎ

좋은게 좋은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