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단은 매직 약을 머리카락에 바르고요~

이리 예쁜 전기캡을 쓰고 있어야 합니다.ㅎㅎ

이뻐질람 참아야함.

 

 

 

 

 

 

 

 

 

 

 

 

남푠님께서 열 작업중이십니다.ㅎㅎ

대한모야 머리카락을 만지작 만지작~

올~~곰돌이 없다.있다.커플티.^^

 

 

 

 

 

 

 

 

 

 

중간 생략~

펴고 빨고를 다다 보실람 숨 넘어 가십니다요.ㅎㅎ

대한모의 뒷통수 되겠습니다.

전문가의 손길이 지나간 자리는 보들보들 찰랑찰랑 하다.^^

 

 

 

 

 

 

 

 

 

 

 

ㅎㅎ옆라인도 보들보들 윤기 좔좔~

지 마누라 머리 해준다고 우찌나 좋은 매직약을 쓰셨는지

머리결 손상 없이 완벽하게 작업완료.^^

 

 

 

 

 

 

 

 

 

 

요것은 매직 하기전 헤어스타일~

작년에 펌을 해서리 웨이브가 있었다죠.

이걸 울 남푠이 매직으로 쫘~~악 했줬어용.ㅎㅎㅎ

웨이브도 맘에 들었으나~~

남푠님의 제안에 홀라당 넘어간 대한모 요날 바로

매직을 했다는요.^^

 

 

 

 

 

 

 

 

 

 

 

한이틀은 머리 감으믄 안된다고 남푠이 말씀을.ㅎ

우찌나 가렵고 기름이 좔좔 흐르던지.

바른 머리결을 위해선 대한모 두 주먹 불끈하며

참았다죠~나하하하하

고로 이틀 머리를 감지 않았다죠.^^;

구래두 암도 모르더만요.ㅎ

 

 

 

 

 

 

 

 

 

 

긴 생머리 휘날리며 외출한 인증샷~ㅎ

꼴랑 동네 한바퀴.

 

봄바람 살랑살랑 불어오는 요즘 대한모 도시락 싸들고

꽃놀이 가고 파요~~

매직도 했는디.

가발샵 안에만 박혀있는 대한모라죠.

이 봄바람을 우찌 잠재울까요.ㅎㅎㅎㅎㅎ

남푠 구래두 기분전환은 제대로 했쓰.^^고마와~~~

 

우리 남푠은 미용경력과 가발경력이 있는분 이지요.

구래서 가족 모두 울 남푠님께 머리를 맡긴다죠.^^

귀찮고 피곤할때도 있겠지만 언제나 웃는 얼굴로 가족들의

헤어스타일을 책임지는 내 남자~~~멋쩌 블어용.ㅎㅎ

나 복받은 녀자인거   맞는가?아닌가?(효은이가 자주 쓰는말~)

 

 

 

 좋은가발스타일

061)287-88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