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발은 본머리 관리하듯 꼼꼼히 잘 관리해야 합니다.

 

어렵게 생각할 필요는 없다죠.

 

그냥 좋은가발스타일만 따라 오세요.^^

 

가발은 특히나 예민한 부분인지라

 

고객님과 서로 믿음이 중요한것 같아요.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매장내부에 전시된 가발종류 입니다.

원장님 인물이 훤~~하시구요.ㅎㅎ

일년전에 본인 머리를 직접 밀고 가발을 착용 하셨다죠.

저기 세분이서 나란히 함께 찍은 사진은 저희 원장님이

광주 하이모에서 근무하셨을 당시 직원분들과 찍은 사진이예요.^^

 

 

 

 

 

 

 

 

 

 

 

우선은 처음 가발을 착용 하시는 분들께서는

 

가발과 친해지는것 부터 하셔야 해요.ㅎㅎ

 

얼굴도 자주로 보시고 빗질도 잘 해주시구요.

 

본머리와 가발이 들뜸이 없게끔 수시로~~^^

 

 

 

 

 

 

 

 

 

 

 

가발관리를 잘 하시는 분들은 저희 좋은가발스타일을

 

방문 하셔서 꾸준히 관리를 받으신다죠.

 

본머리만 볼시 미용실이나 이발소에서는

 

전체적으로 그냥 확~~컷트를 하시는 경향이.^^;

 

가발착용을 하시려면 일단은 본머리가 특히 구렛나루라고 하죠.ㅎㅎ

 

 있음 좋습니다.많으면 많을수록~

 

우리 고객님께서는 본머리를 충분히 길러 오셔서

옆라인도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가발착용후 입니다.

특히 여기서도 구렛나루의 힘이란.

 

 

 

 

 

 

 

 

 

 

 

그리구 가발은 꼭 가발전용 걸이에 올려놔야 합니다.

 

요건 두상형 가발걸이예요.

 

탑피스 가발걸이두 있답니다.ㅎㅎ

 

탈착식 가발이나 전체가발은 이리 가발걸이에 올려놔야 겠죠.

 

구래야 가발모양이 고대로 유지 되어

 

외출시 바로 착용 가능 하다지요.^^

 

 

 

 

 

 

 

 

 

 

 

가발 관리를 우찌 하셨길래 이런 모양이.

 

가발에두 생명력이 있다죠.

 

수시로 영양을 듬뿍에~~

 

샴푸후 린스는 필수.^^

남성분들 대부분이 샴푸시 린스를 안하시더라구요.

 

그럼 가발은 심하게 엉키거나 쑥쑥 빠지게 된다죠.

 

이런 현상은 미연에 방지 할수 있어요.

 

고객님께서 조금만 센스를 발휘 하신다면.ㅎㅎ  

 

 

 

 

 

 

 

 

 

 

 

 

샴푸,린스를 끝낸후 여성 탑피스 가발 입니다.

 

뽀글뽀글 펌 들어 갔어요.

 

그럼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가발전용 유연제를 뿌려 줍니다.ㅎㅎ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에서는 이리 가발전용 유연제를

 

물뿌리개에 넣어서 쓴다죠.

 

하루에 워낙에 많은 가발을 세척 하기에.^^

 

 

 

 

 

 

 

 

 

 

 

이런이런~~

 

이분은 좋은가발스타일에서 가발을 2pcs 맞춤제작 하셨다죠.

 

시상에 아드님께서 살짝히 삐져나온 머리카락을 가위로

 

자르시다가 그만.싹뚝~~망을.ㅠㅠㅠ

 

이런 행동은 무지 위험한 행동.

 

저희 좋은가발스타일을 방문 하셔서 관리 받으셔야 합니다.

 

이건 뭐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진 상황.^^;

 

물론 수선으로 착용이 가능 하다죠.ㅎㅎ

 

다행인거죠~

 

요런 경우는 또 처음이네요.ㅎㅎ

가발샵을 2년동안 운영하면서.^^;

 

 

 

 

 

 

 

 

 

 

 

요건 가발전용유연제 입니다.

 

샴푸후 물기가 있을때나 평상시에 가발에 뿌려주심 좋아요.

 

가발의 푸석거림이나 엉킴을 미연에 방지 한다죠.

 

사람 머리카락과는 틀리게 가발은 엉킴이 생길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이리 가발전용유연제를 사용해주면 참 좋겠죠.ㅎㅎ

 

여성분들은 본머리에두 수시로 에센스를 뿌리시잖아요.

 

물론 요즘은 남성분들도 많이로 신경을 쓰시는듯.^^

 

 

 

 

 

 

 

 

 

 

 

요아인 가발전용 샴푸 입니다.

 

보들보들한 머리결을 유지 할수있는 비결은 바로바로

 

요요 가발전용 샴푸.ㅎㅎ

 

뭐든지 가발전용으로 쓰시면 좋겠죠.

 

가발이 1,2만원 하는것두 아니구요~

 

 

 

 

 

 

 

 

 

 

 

가발전용빗 나가십니다요.ㅎㅎ

 

요건 시중에서 판매하지 않아요~~

 

빗뿐만 아니라 가발전용 소모품들은 시중에서 판매하지 않습니다.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로 오세요~~~~^^

 

가발을 착용 하시기전에는 빗질을 자주로 안하셨던 고객님들께서두

 

가발을 착용하신후에는 요요 가발전용 빗을 소지하고 다니시면서

 

수시로 빗질빗질을 하신다죠.ㅎㅎ

 

 

 

 

 

 

 

 

 

 

좋은가발스타일에서는 고객님의 가발을 내 머리 처럼 항상

 

청결하게 관리를 합니다.

 

샴푸,린스를 이리 한가득 쟁여 놓고 있어요.

 

대한모는 솔직히 고객님의 가발을 세척할시 내 머리카락 보다

 

훨~~~~더 깨끗하게 세척과 동시에 영양 높은 에센스에 유연제에

 

소독제에~~셀수없이 많은 녀석들을 사용 한다죠.^^

 

이건 양심상 절대로 대충대충 할수 없겠더라구요.ㅎㅎ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을 방문 하시는 고객님들께서

 

가발 손질을 받으시고는 이곳만 오면 기분이 너무 좋다.

 

상쾌하시다~~이런 말씀을 많이들 하신다죠.

 

그럼 대한모 기분 완전 좋앙.

 

이게 바로 가발쪽 일을 하는 보람인게죠.ㅎㅎ

 

앞으로두 열심히 가발손질 해드려야 겠어요

 

 

 

 

 

 

 

 

 

 

 

 

헙~~요건 무지 아끼는 녀석.ㅎㅎ

 

대한모 머리에두 안쓰는 녀석이여요.

 

바로바로 트리트먼트.

 

가발을 트리트먼트로 팩을 해주면 완전 보들보들에

 

실크 저리가라 스럽게 변한다죠.^^

 

저에게 친절하신 고객님들께만 특별히 시술.이 아니고요.

 

가발이 많이 손상이 되었다 싶음 무조건 팍팍 해드린다죠.ㅎㅎ  

 

 

 

 

 

 

 

 

 

 

 

위 모든 시술을 끝낸뒤 가발 모습 입니다.^^

 

윤기좔좔에 생동감까지 팍팍~~

(이건 너무 앞서 간건가요??ㅍ)

 

무튼 한달뒤 방문까지는 별탈없이 잘 쓰실수 있을거예요.

 

대한모가 이리도 꼼꼼하게 손질을 해준디.당연 한것을.^^

 

남성분들은 왜 샴푸후 린스를 안할까요??

 

귀찮다.아무 생각없다.일까요?

 

가발은 꼭 필요 합니다.린스.^^

 

귀찮다 생각 마시고 항시 정성을 다해 사랑해 주세요.

 

대한모는 이리 죽어라 손질을 해주는데~

 

며칠 못가서 마구마구 엉키고 빠짐 기운 빠져요.

 

아~~내가 가발을 쓰믄 완전 모범적으로 잘 쓰고 다닐수 있는뎅.ㅎㅎ

 

궁금한 점이나 방문 원하시면 바로 전화 주세요.^^

 

 

 

 

전남내 가발 맞춤제작시 출장방문 가능 합니다.

061)287-8833

좋은가발스타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