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너 참말로 심~~하게

삐뚫어(엉켰)  졌구낭.

 

 

 

 

 

 

대한모에겐 좌절모드란 없다다~ㅎㅎ

 

바로 샴푸 들어 갑니다.

 

엉킨가발에 샴푸와 린스를 몽창 들이 붓는다.두둥~

 

 

 

 

 

 

 

자 미지근한 물에 살며시 흔들흔들~

 

 

 

 

 

 

 

다시한번 엉킨 가발을 들여다 본다.

고민 때리는중.ㅎ

이걸 내가 풀어 아님 원장님께 양도를 햐~??

 

 

 

 

 

 

 

안돼~안돼~

이건 내일이여.ㅎㅎ

 

쿠션 브러쉬로 부드럽게 살살 빗질 들어 갑니다.

 

세월아~~~~

약속은 금물.no~no~no~

언제 끝날지 모를 중노동.^^;

 

 

 

 

 

 

짜잔~~완성.

거 이런말이 있죠잉~

재주는 곰이 넘고 돈은 거 뭐시냐 원장님께서 챙기신다.^^;

 

풀기는 내가 하고요.드라이후 원장님께서 직접 고객님께 가발을 부착.

 

어쩌다 한번씩 심하게 때론 가볍게 엉킨 가발님께서 들어 오십니다.

가발스타일에요.ㅎㅎ

그럼 그 가발님을 정성을 다해 욜씸히 풀어 주시는 대한모라죠~

가발스타일의 숨은 일등 일꾼.ㅎ

기분 완전 좋을땐 엉킨가발이 들어 오면 완전 미칠때도 있지만

뭐 어때~~~이것이 내 일인디.이럼서 걍 합니다.나하하하

무튼 가발 풀엇~~~~엉킨가발 풀엇~~~

다~~풀엇.ㅎㅎㅎ

 

 

 

 

오늘의 명연 빗질은 가발을 춤추게 한다.

지발이지 빗질좀 잘 합시다.^^

 

 

 

전남내 맞춤가발 제작시 출장방문 가능 합니다.

061)287-8833

가발스타일

 

 

 

 

 

 


반응형